농심, 신라면보다 3배 매운 ‘신라면 제페토 큰사발’ 출시
상태바
농심, 신라면보다 3배 매운 ‘신라면 제페토 큰사발’ 출시
  • 김솔아 기자
  • 승인 2022.12.26 13: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농심 신라면 제페토 큰사발. 사진제공=농심
농심 신라면 제페토 큰사발. 사진제공=농심

[오피니언뉴스=김솔아 기자] “신라면보다 더 맵고 면은 꼬들꼬들하게, 고기와 계란을 더 넣어 주세요.”

농심이 메타버스 플랫폼 ‘제페토’에서 소비자들에게 가장 큰 호응을 얻은 조합을 적용한 ‘신라면 제페토 큰사발’을 한정 판매한다고 26일 밝혔다. 

신라면 제페토 큰사발은 스코빌지수(고추에 포함된 캡사이신의 농도)가 6000SHU으로 기존 신라면 큰사발의 3배에 달한다. 또 고기와 계란 건더기를 풍성하게 넣어 건더기 스프의 중량이 약 2배(2.5g → 4.9g)로 늘었다. 전자레인지 조리가 가능해 더욱 쫄깃하게 즐길 수 있다.

신라면 제페토 큰사발의 맛 조합은 소비자 투표로 결정됐다. 농심은 지난 10월 제페토 내에 신라면 분식점(Shin Ramyun Cafeteria)을 개설하고 소비자와 함께 신제품 콘셉트를 정하는 ‘천하제일 라면 끓이기 대회’ 이벤트를 진행했다. 이벤트 참여자들은 가상공간에서 매운맛 강도와 면발의 쫄깃함, 건더기 스프의 종류와 양 등 각자 취향대로 완성한 신라면을 끓여보고 비교해 볼 수 있었다.

해당 이벤트 기간 중 총 40만명 이상의 소비자가 신라면 분식점에 방문했으며, 신라면보다 3배 매운맛에 면발은 꼬들꼬들하고, 고기 건더기와 계란을 추가한 ‘고기·매콤·꼬들·계란’ 조합이 가장 많은 선택을 받았다.

농심 신라면 제페토 큰사발은 오는 1월 9일부터 전국 유통점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농심 관계자는 “메타버스 브랜드관 오픈과 함께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소비자 참여형 신제품 출시를 기획하게 됐다”며 “신라면을 즐겨 찾는 소비자들이 색다른 맛과 재미를 느낄 수 있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