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래프톤, AI 인재 양성 프로그램 ‘크래프톤 AI 펠로우십’ 도입
상태바
크래프톤, AI 인재 양성 프로그램 ‘크래프톤 AI 펠로우십’ 도입
  • 최인철 기자
  • 승인 2022.12.12 09: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수 대학생 선발 연구 장학금과 인턴십, 세미나, 멘토링 제공
크래프톤은 AI 분야 인재양성을 위해 12일부터 31일까지 펠로우십 참가자를 모집한다.
크래프톤은 AI 분야 인재양성을 위해 12일부터 31일까지 대학생 펠로우십 참가자를 모집한다.

[오피니언뉴스=최인철 기자]크래프톤이 AI 분야 핵심 인재 양성을 위한 장학 프로그램 ‘크래프톤 AI 펠로우십(KRAFTON AI Fellowship Program)’ 참가자 모집을 31일까지 실시한다.

크래프톤 AI 펠로우십은 대학생을 대상으로 현장 실무 경험과 양질의 교육 과정을 제공하는 장학 프로그램이다. 프로그램에서 발굴한 인재를 딥러닝 연구의 확대와 신규 사업 추진을 위한 미래 전문가로 육성한다는 계획이다.

선발 인원에게는 연구장학금 1000만원과 2개월간의 크래프톤 AI 리서치 센터 인턴십, 멘토링 혜택이 주어진다.

장학생들은 인턴십 기간 동안 국내외 교수들의 지도를 받아 연구과제를 수행하고 논문을 작성한다. 작성한 논문이 AI 학회 심사를 통과할 경우 학회 참가비도 지급해준다. 인턴십 우수 수료자에게는 크래프톤 입사 기회도 부여된다.

모집 최종 결과는 2023년 2월말 발표할 예정이다. 선정 과정은 3단계로 ▲1차 온라인 시험 ▲2차 오프라인 시험 ▲3차 구술 면접 순으로 진행된다.

이강욱 크래프톤 딥러닝 본부장은 “이번 장학 프로그램은 AI 분야 국내 정상급 인재 발굴과 양성을 목표로 파격적 혜택과 체계적 커리큘럼으로 준비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