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유통군 8개 계열사 첫 통합 행사 '롯키데이' 진행
상태바
롯데, 유통군 8개 계열사 첫 통합 행사 '롯키데이' 진행
  • 김솔아 기자
  • 승인 2022.10.20 11: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키데이 행사 포스터. 사진제공=롯데그룹

[오피니언뉴스=김솔아 기자] 롯데그룹 유통군 8개 계열사가 오는 27일부터 다음달 9일까지 대형 통합 마케팅 행사 '롯키데이'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롯키데이는 롯데와 행운을 뜻하는 '럭키(Lucky)'의 합성어로 롯데그룹 유통군이 출범한 이후 처음으로 진행되는 대형 통합 행사다. 롯데백화점, 마트, 슈퍼, e커머스, 코리아세븐, 홈쇼핑, 하이마트, 멤버스가 주축이 돼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본 행사 시작일에 앞서 24일부터 온라인 채널을 중심으로 사전 행사를 진행된다. 롯데온이 포문을 여는 '롯데온세상 롯키데이' 행사에서는 백화점, 마트, 슈퍼를 비롯한 전체 '롯키데이' 행사 상품에 적용할 수 있는 최대 20% 할인 쿠폰과 최대 10% 카드 즉시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버버리, 입생로랑, 노스페이스 등 롯데온에서 인기 있는 상위 55개 브랜드를 엄선해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브랜드픽 플러스' 행사도 진행한다.

롯데홈쇼핑에서는 이달 24일부터 다음달 9일까지 170억 상당의 쇼핑 지원금 지원 행사를 열고 각종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롯데온과 롯데홈쇼핑 외 롯데 유통사들은 본 행사 시작일부터 할인 행사들을 다양하게 선보일 방침이다. 롯데마트에서는 한우 파격 할인을 비롯해 롯데슈퍼에서는 신선식품 최대 50% 할인 등 다양한 할인이, 하이마트에서는 대형가전 할인 등이 진행될 계획이다.

한편 이번 행사에서도 '벨리곰'이 활약할 예정이다. 롯데온 및 롯데마트 앱푸시에 동의한 고객 대상으로 이벤트에 응모한 사람들 중 7777명을 추첨해 롯데온과 롯데마트가 공동 기획한 벨리곰 리유저블백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행사 기간 중 롯데 유통사 매장에서 벨리곰을 만났을 때 인증샷을 찍어 인스타그램 등에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하는 '벨리곰 소환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선대 롯데 유통군 홍보실장은 "롯데 유통사를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놀라운 행운을 줄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며 "사전 행사를 통해 롯키데이에서 준비한 다양한 온라인 혜택을 경험해보길 추천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