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신사·배민·오늘의집, '2022 의식주 페스티벌' 공동 개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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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신사·배민·오늘의집, '2022 의식주 페스티벌' 공동 개최
  • 김솔아 기자
  • 승인 2022.10.12 15:18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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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 의식주 페스티벌 포스터. 사진제공=무신사

[오피니언뉴스=김솔아 기자] 온라인 패션 플랫폼 무신사와 배달앱 배달의민족, 인테리어 플랫폼 오늘의집은 ‘2022 의식주 페스티벌’을 공동 개최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페스티벌은 '의식주'를 대표하는 버티컬 플랫폼 3사가 함께 기획한 협업 마케팅 캠페인으로 18일까지 진행된다. ‘잘 입고, 잘 먹고, 잘 살자’는 주제를 바탕으로 의(무신사), 식(배달의민족), 주(오늘의집)에 최적화된 고객 참여 이벤트를 운영한다. 3사가 연합해 공동 이벤트를 진행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의식주 페스티벌은 의식주를 테마로 한 '능력테스트'와 '쿠폰뽑기'로 진행된다.

의식주 능력테스트는 의, 식, 주 3개 영역으로 구성된 퀴즈 이벤트로, 3사 플랫폼에서 개별적으로 진행된다. 배민은 치킨, 떡볶이, 족발 등의 음식과 관련된 상식 문제를 준비했으며 무신사에서는 패션 트렌드, 스타일, 브랜드 등의 문제를, 오늘의집에서는 집, 인테리어와 관련된 문제를 각각 마련했다.

의식주 능력테스트에서 만점을 받은 참가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1000만원 상당의 ‘의식주 365 자유이용권’을 증정한다. 의식주 365 자유이용권은 무신사 스토어 365만원 쇼핑바우처, 배달의민족 1만원 쿠폰 365장, 오늘의집 365만 포인트로 구성됐다.

의식주 쿠폰뽑기 이벤트에서는 의식주 3사의 쿠폰을 100% 랜덤 지급한다. 이벤트 기간 중 1회 참여할 수 있으며, 카카오톡으로 해당 이벤트 공유 시 한 번 더 참여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쿠폰 뽑기는 매일 오전 11시 선착순으로 진행된다.

조계권 우아한형제들 사업전략실장은 "의식주를 대표하는 3개 플랫폼이 이용자분들에게 축제와 같은 즐거운 경험을 드리고자 함께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제휴를 통해 색다른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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