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편의점, 이제 유튜브서 한판승부…"1억뷰에 골드버튼까지"
상태바
[영상] 편의점, 이제 유튜브서 한판승부…"1억뷰에 골드버튼까지"
  • 오피니언뉴스TV
  • 승인 2022.09.22 15: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피니언뉴스TV=김솔아 기자] 편의점 업계가 자체 유튜브 채널을 키우며 MZ세대 충성고객 확보에 나섰다. 예능이나 음악 콘텐츠, 웹드라마를 제작해 소비자들에게 자연스럽게 브랜드를 홍보하는 방식이다. 이러한 유튜브 콘텐츠들은 편의점의 주요 소비층인 1020세대에게 인기를 끌며 '1억 뷰'를 달성하거나 100만 구독자를 확보하는 등의 성과를 내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