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건설, 창립 63주년 맞아 임직원·파트너사에 포상
상태바
롯데건설, 창립 63주년 맞아 임직원·파트너사에 포상
  • 유태영 기자
  • 승인 2022.09.15 10: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직원 545명에 포상
20년 이상 장기협력사 126개사에 포상
롯데건설 창립 63주년 역사를 담은 라이브 드로잉 작품. 사진제공=롯데건설
롯데건설 창립 63주년 기념 라이브 드로잉 작품. 사진제공=롯데건설

[오피니언뉴스=유태영 기자] 롯데건설은 창립 63주년을 맞아 임직원과 장기간 거래해 온 파트너사에 포상을 실시했다고 15일 밝혔다.

임직원 포상은 ▲올해의 롯데건설인 ▲근속포상 ▲모범사원 ▲우수기술 개발사원 ▲우수품질 관리사원 ▲우수 CS 사원 등 545명에게 개인별로 전달했다.

롯데건설과 20년 이상 장기협력한 파트너사 126개사에 포상도 실시했다. 선정된 파트너사에게는 맞춤형 컨설팅 이용 상품권과 입찰 참여 선택권이 제공된다. 맞춤형 컨설팅 이용 상품권은 신용평가사와 연계한 컨설팅 프로그램이다. 파트너사가 내실을 강화하고 지속적인 경쟁력을 확보할 수 있도록 돕는 상품이다. 입찰 참여 선택권은 파트너사가 참여를 원하는 입찰 참여 선택권을 사용해 해당 입찰에 우선적으로 참여 할 수 있는 기회가 연 1회 제공된다.

하석주 롯데건설 대표는 "올해는 임직원뿐 아니라 파트너사에도 포상을 실시한 만큼 파트너사와의 동반성장을 위한 상생경영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롯데건설은 창립 63주년을 기념해 상징적인 이미지들을 모아 라이브 드로잉 영상을 제작했다. 드로잉 영상은 김동호 작가가 1959년 창립일을 시작으로 경부고속도로 준공과 롯데캐슬 런칭, 롯데월드타워 준공 등 롯데건설의 기념적인 날을 그리는 모습이 담겨있다. 롯데건설의 유튜브 채널에서 영상을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