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공항공사, ‘2022 인천공항 스카이 페스티벌’개최
상태바
인천공항공사, ‘2022 인천공항 스카이 페스티벌’개최
  • 최인철 기자
  • 승인 2022.09.04 08: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9월23일~25일 인천공항 잔디광장 및 하늘정원 일대
인천국제공항공사는 크로스오버 콘서트, 아트 피크닉 등 스카이 페스티벌을 실시한다.
인천국제공항공사는 크로스오버 콘서트, 아트 피크닉 등 스카이 페스티벌을 실시한다.

[오피니언뉴스=최인철 기자]인천국제공항공사는 9월23일부터 25일까지 3일간 인천공항 잔디광장 및 하늘정원에서 ‘2022 인천공항 스카이 페스티벌(SKY FESTIVAL)'을 개최한다.

올해로 18회째를 맞는 스카이 페스티벌은 세계 유일의 공항 복합문화 축제로 코로나19 팬데믹 이후 3년 만에 야외에서 재개된디. 

특히 9월24일에는 K-POP 대표 스타들이 출연하는 K-POP 콘서트가 열린다. 더보이즈, 마마무, 케플러, 비비지 등이 축하공연으로 축제의 열기를 고조시킬 예정이다. 콘서트는 인천공항 공식 유튜브, 1theK(원더케이) 유튜브, It’s Live(잇츠라이브) 등을 통해 생중계될 예정이다. 

음악콘서트(9월23일 힙합, 9월24일 K-POP, 9월25일 크로스오버) 입장권은 온라인 예매 사이트 티켓링크를 통해 예매할 수 있다. 콘서트 외 모든 부대행사는 별도예매 없이 참여 가능하다.

공사는 페스티벌 기간 중 하늘정원과 연계한 스탬프 랠리 참여자 및 음악콘서트 관람객을 대상으로 해외여행 상품권, 애플 패키지, 다이슨 헤어스타일러 등 경품추첨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김경욱 인천국제공항공사 사장은 "인천공항이 다양한 문화예술 시설 및 콘텐츠 유치 등을 통해 글로벌 문화예술공항 브랜딩을 강화해 가고 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