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헬로비전, 자사 직영몰 ‘24시간 번개설치’ 서비스
상태바
LG헬로비전, 자사 직영몰 ‘24시간 번개설치’ 서비스
  • 최인철 기자
  • 승인 2022.07.28 09: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직영몰 헬로tv∙헬로인터넷 셀프 가입고객 대상
LG헬로비전은 직영몰에서 케이블TV∙인터넷을 온라인 셀프 가입하면 24시간내 설치를 실시한다. ■ LG헬로비전 에게 ‘24시간 번개설치’ 지원 … 전국 모든 권역 가능■ 서비스 오픈 기념 프로모션도 … ‘가심비 상품 경쟁력+고객 편의 서비스’ 시너지로 MZ 진입장벽 낮출 것
LG헬로비전은 직영몰에서 케이블TV∙인터넷을 온라인 셀프 가입하면 24시간내 설치를 실시한다. 

[오피니언뉴스=최인철 기자]LG헬로비전은 직영몰에서 헬로tv∙헬로인터넷 셀프 가입고객을 위한 ‘24시간 번개설치’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28일 밝혔다.

LG헬로비전 직영몰에서 원하는 헬로tv∙헬로인터넷 상품을 선택한 뒤 ‘번개설치 바로가입’ 버튼을 클릭하면 온라인 가입신청서 작성 후 간단한 전화상담을 거쳐 계약이 완료된다.

계약완료 후에는 전국 23개 권역 고객센터를 통해 24시간 내 설치가 지원된다. 원하는 일자와 시간대에 맞춰 설치도 가능하다. 

손기영 LG헬로비전 온라인마케팅담당은 “직영몰을 통해 유통∙마케팅 비용 절감분을 고객혜택으로 돌려주는 서비스 시도를 이어가겠다.”고 밝혔다.

LG헬로비전은 ▲경쟁사 대비 반값요금으로 가성비를 높인 LG헬로비전 직영몰 ‘알뜰형 케이블TV 결합상품’ ▲전화상담 없이 1분이면 셀프 렌탈 가능한 헬로렌탈 직영몰 ‘바로구매 서비스’ 등을 제공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