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감정평가사협회, '감정평가 및 프롭테크 발전을 위한 아이디어 공모전' 개최
상태바
한국감정평가사협회, '감정평가 및 프롭테크 발전을 위한 아이디어 공모전' 개최
  • 유태영 기자
  • 승인 2022.07.13 13: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우수상 1000만원·우수상 300만원·장려상 200만원 상금
감정평가사협회 CI
감정평가사협회 CI

[오피니언뉴스=유태영 기자] 한국감정평가사협회는 오는 14일부터 9월 30일까지 '감정평가 및 프롭테크 발전을 위한 아이디어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13일 밝혔다.

공모전은 4차 산업혁명에 따른 사회·경제 변화에 대응해 감정평가산업과 프롭테크가 상생·발전할 수 있는 창의적 아이디어를 수렴하기 위해 마련됐다.

공모 주제는 ▲감정평가산업 발전 ▲감정평가와 프롭테크 상생 ▲부동산산업 활성화 방안 등 3가지 분야다. 협회 회원(사), 프롭테크 기업, 연구단체, 대학(생)은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공모전 관련 자세한 사항은 협회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공모 주제 중 하나를 선택해 아이디어 제안의 배경·필요성, 사업화·제도화 방안, 기대효과 등을 A4용지 20매 이내로 자유롭게 작성해 전자우편이나 등기우편으로 접수하면 된다.

협회는 전문 심사단을 구성하여 실현 가능성, 정책 부합성, 창의성, 경제성, 충실성을 심사항목으로 심사해 10월 중 수상작을 발표할 예정이다.

수상작에 대해서는 한국감정평가사협회장상과 소정의 상금을 수여하고, 시상식은 10월 중 진행할 계획이다. 

시상 내역 및 상금. 자료=감정평가사협회
시상 내역 및 상금. 자료제공=감정평가사협회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