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그룹, 헌혈 캠페인 ‘전국민 동참 레드챌린지’ 실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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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상그룹, 헌혈 캠페인 ‘전국민 동참 레드챌린지’ 실시
  • 최인철 기자
  • 승인 2022.07.05 13:2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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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로나19 혈액 수급 불안정 해소, 헌혈 관심 유도
대상그룹은 2006년부터 ‘휴가 전 헌혈 먼저’ 캠페인을 시작해 2020년부터 ‘레드챌린지’로 전국민 대상으로 확대해왔다.
대상그룹은 2006년부터 ‘휴가 전 헌혈 먼저’ 캠페인을 시작해 2020년부터 ‘레드챌린지’로 전국민 동참을 유도해왔다.

[오피니언뉴스=최인철 기자]대상그룹이 7월 한 달 간 전국민을 대상으로 한 헌혈 캠페인 ‘전국민 동참 레드챌린지’를 전개한다고 5일 밝혔다.

대상주식회사를 비롯해 대상홀딩스, 대상라이프사이언스 등 대상그룹 전 그룹사가 참여하는 ‘전국민 동참 레드챌린지’는 코로나19 여파로 부족한 혈액 수급에 힘을 보태기 위한 전국민 헌혈 캠페인이다.

대상그룹은 대한적십자사와 2006년부터 올해까지 17년 째 헌혈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2019년까지는 대상그룹 임직원들이 참여한 ‘휴가 전 헌혈 먼저’ 캠페인을 매년 진행해 왔으며 코로나 팬데믹이 시작된 2020년부터는 헌혈에 대한 전국민적 관심과 참여를 유도하기 위해 대상그룹 임직원에 국한됐던 ‘휴가 전 헌혈 먼저’ 캠페인을 ‘전국민 동참 레드챌린지’로 전환해 진행중이다.

헌혈 캠페인을 통해 확보된 헌혈증은 한국백혈병소아암협회를 통해 백혈병 소아암 환아를 위해 기부하고 있다.

‘전국민 동참 레드챌린지’ 캠페인은 직접 헌혈을 한 경우 헌혈하는 모습을 본인의 SNS에 전체공개로 업로드한 후 게시물 링크를 대한적십자사 혈액관리본부 홈페이지 프로모션 게시판에 응모하면 된다. 경품 추첨에 필요한 관련 해시태그(#대상그룹과함께 #전국민동참 #헌혈캠페인 #레드챌린지)를 반드시 남겨야 한다.

헌혈이 어렵다면 ‘전국민 동참 레드챌린지’ 캠페인을 알리는 활동으로 응모할 수 있다. 대상그룹 사회공헌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한 후 본인의 인스타그램 피드에 레드챌린지 포스터 이미지를 올리거나 게시물을 리그램하면 된다. 필수 해시태그와 대상그룹 사회공헌 인스타그램을 함께 태그해야 경품 추첨 대상자가 될 수 있다.

헌혈 참여자 200명, 레드챌린지 참여자 100명 등 300명을 선정해 청정원의 인기 제품들로 구성된 푸드박스를 증정한다. 당첨자 발표는 8월 중 대상그룹 사회공헌 인스타그램과 대한적십자 혈액관리본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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