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진씽크빅, ‘챔보’와 함께하는 ‘AI스피킹’ 스페셜판 개설
상태바
웅진씽크빅, ‘챔보’와 함께하는 ‘AI스피킹’ 스페셜판 개설
  • 최인철 기자
  • 승인 2022.07.04 09: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기 크리에이터 챔보에게 배우는 주요 영어 표현 강의
웅진씽크빅은 ‘AI 스피킹’ 1, 2단계 모두 학습을 완료하면 이용할 수 있는 스페셜판을 내놓았다.
웅진씽크빅은 ‘AI 스피킹’ 1, 2단계 학습을 완료하면 이용할 수 있는 스페셜판을 내놓았다.

[오피니언뉴스=최인철 기자]웅진씽크빅은영어 말하기 학습 ‘AI 스피킹’에 인기 크리에이터 ‘챔보’의 영어 강의를 들을 수 있는 스페셜판을 열었다고 4일 밝혔다.

‘AI 스피킹’은 초등학생을 위한 영어 교육 디지털 콘텐츠로 AI(인공지능)가 수강생의 사전 평가와 학습과정을 분석해 16가지 맞춤형 학습 코스를 제공한다. 실감형 원어민 영상 및 음성 챗봇과의 대화 연습을 통해 문장 표현을 배울 수 있는 강점을 갖췄다.

웅진씽크빅은 여름 방학 시즌에 맞춰 ‘AI 스피킹’ 스페셜판을 선보였다. 스페셜판은 유튜브, 예능 프로그램에서 활약하며 ‘초통령’ 수식어를 얻은 호주 출신 크리에이터 ‘챔보’의 강연으로 구성됐다. ‘챔보’는 이번 수업 영상에서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춰 ‘야드 세일(yard sale)’, ‘구디 백(goody bag)’ 등 영미권 문화를 알기 쉽게 설명하고 물건 구매, 음식 주문 등 실생활에 자주 쓰이는 주요 표현을 알려준다.

‘AI 스피킹’은 월 3만7000원으로 휴대용 태블릿, 모바일 기기에서 이용 가능하며 신규 스페셜판은 1, 2단계 학습을 모두 완료하면 자동 제공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