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제약, 어린이 건강기능식품 ‘미니막스' 비치 타월 증정 이벤트
상태바
동아제약, 어린이 건강기능식품 ‘미니막스' 비치 타월 증정 이벤트
  • 김솔아 기자
  • 승인 2022.06.27 10: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아제약 미니막스 비치 타월 이벤트 사진. 사진제공=동아제약
동아제약 미니막스 비치 타월 이벤트 사진. 사진제공=동아제약

[오피니언뉴스=김솔아 기자] 동아제약은 여름방학 시즌을 맞아 어린이 건강기능식품 미니막스를 5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비치 타월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7일 밝혔다.

미니막스가 여름방학 휴가 시즌을 겨냥해 제작한 한정판 비치타월은 미니막스 대표 캐릭터인 라이니(사자)가 여름날 해변에서 시원한 음료수를 마시며 기분 좋게 즐기는 모습이 담겨있다. 여름철 야외 수영장, 바닷가, 계곡, 캠핑장 수영시설 등에서의 물놀이 후 젖은 몸을 한번에 닦아 체온을 유지시켜주는 담요로 사용할 수 있다. 

미니막스 비치타월은 오코텍스 인증 원단으로 유아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면보다 건조력이 2~3배 이상 뛰어나고 내구성이 높은 초극세사 섬유(Micro fiber)를 사용했다. 

해당 이벤트는 한정 수량(5000개)을 선착순으로 지급해 조기 종료될 수 있다. 기타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7월 1일부터는 동아제약 공식 브랜드몰인 디몰에서도 확인 가능하다. 

동아제약 관계자는 "물놀이가 잦은 여름 휴가 시즌, 아이의 즐거움을 더하고 부모의 고민을 덜 수 있는 미니막스 비치타월로 시원하고 건강한 여름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미니막스는 동아제약의 아이 전문 브랜드로, 동아제약 어린이 건강 연구센터에서 아이에게 꼭 필요한 영양, 입맛, 정서, 사소한 습관까지 연구해 제품을 출시한다. 대표적인 제품으로는 ▲미니막스 정글 멀티비타민미네랄 ▲미니막스 정글 칼슘비타민 ▲미니막스 정글 비타민C ▲미니막스 정글 프로바이오틱스아연 등이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