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소개]트래블 어게인-다시 꿈꾸던 그곳으로
상태바
[책소개]트래블 어게인-다시 꿈꾸던 그곳으로
  • 최인철 기자
  • 승인 2022.06.15 16: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팬데믹은 끝났다! 이젠 떠날 시간
버킷리스트 여행지 17곳 소개
살면서 꼭 한 번은 가봐야 하는 세계 여행자의 '트래블 어게인-다시 꿈꾸던 그곳으로'. 이화자 지음/책구름 출판사
살면서 꼭 한 번은 가봐야 하는 세계 여행자의 '트래블 어게인-다시 꿈꾸던 그곳으로'. 이화자 지음/책구름 출판사

[오피니언뉴스=최인철 기자]숨겨진 국내 여행지 소개로 유명한 베스트셀러 '언택트시대 여행처방전' 이화자 작가의 신작, '트래블 어게인-다시 꿈꾸던 그곳으로'가 출간됐다.

책구름 출판사가 발간한 이 책은 100여 개가 넘는 나라를 여행해온 저자가 엄선한 버킷리스트 여행지, 살면서 꼭 한 번은 가봐야 할 17곳을 456쪽에 담았다. 

유럽의 포르투갈 리스본, 영국의 크리스마스 마켓 등 역사와 문화가 살아 숨 쉬는 세련된 도시 탐색부터 북이탈리아 돌로미티 트레킹, 볼리비아 우유니, 이집트 백사막의 야영과 나일강 펠루카 투어, 호주 아웃백 울루루, 뉴질랜드 캠퍼밴 여행 등을 소개한다.

몸과 마음의 힐링이 필요하다면 아시아 지역을 눈여겨 볼만 하다.  몽골, 조지아, 파키스탄 카라코람 하이웨이, 카자흐스탄, 키르기스스탄 등 가까이 있으면서도 잘 몰랐던 환대의 땅을 호젓하게 거닐거나 태국 치앙마이에서 한 달 살이를 하는 자신을 상상하며 미소 짓게 된다. 

'여행에 미치다 2013', '여행처방전 2013', '비긴어게인 여행 2015', '언택트시대 여행처방전-지금은 곁에 있는 것들을 사랑할 시간(2020)' 등 세계 여행 전문가로서 저자가 독자들에게 전해온 메시지는 하나다. 인생은 알 수 없는 것이고 지금, 여기를 충실히 살자는 것.

'트래블 어게인-다시 꿈꾸던 그곳으로'는 떠남의 순간, 자유를 꿈꾸었던 희망의 기록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