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금융, '하나은행 인비테이셔널' 남자 골프대회 개최
상태바
하나금융, '하나은행 인비테이셔널' 남자 골프대회 개최
  • 권상희 기자
  • 승인 2022.06.08 13: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나원큐' 통해 갤러리 초대권 무료 증정 이벤트
일반 갤러리 입장권 하나카드로 결제 시 50% 즉시 할인
'남춘천 컨트리클럽' 에서 16일부터 4일간 열려
사진제공=하나금융
사진제공=하나금융

[오피니언뉴스=권상희 기자] 하나금융그룹은 '하나은행 인비테이셔널' 남자 골프대회를 오는 16일부터 4일간 강원도 춘천시 소재 남춘천 컨트리클럽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주관은 KPGA다. 총상금 10억원 규모로 개최되는 이번 대회는 'ALL NEW START'라는 슬로건으로 코로나19 일상 회복 이후 3년 만에 열릴 예정이다.

하나금융그룹은 '하나은행 인비테이셔널' 갤러리를 위해 특별한 가이드 맵을 제공키로 했다. 해당 갤러리 가이드 맵에 코스간의 지름길 구간, 경사도, 그늘막 쉼터, 화장실 등을 표기해 갤러리들이 편하게 대회를 관람할 수 있게 할 예정이다. 

대회 현장을 찾은 갤러리를 대상으로 데일리 경품 추첨 행사와 함께 진행 예정이며, 스탬프투어, 골프 교육프로그램인 스내그(SNAG) 골프 등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이 대회는 2008년 시작된 한·중투어 'KEB인비테이셔널'을 계승했다. 2018년부터는 지금의 '하나은행 인비테이셔널'이라는 타이틀로 개최해 오고 있으며, 일본골프투어(JGTO)와 중국골프투어(CPGA) 등에서 활약하는 선수들이 대거 참가했다.

한국프로골프 코리안투어 '데상트 코리아 먼싱웨어 매치플레이'에서 13년 만에 첫 우승을 이룬 박은신 뿐만 아니라, 박상현, 토드 백 등이 출전한다. 또한 역대 제네시스 포인트 1위를 차지한 김태훈, 문경준, 이형준 등도 명예회복에 나선다.

그 밖에도 KPGA 코리안투어 메이저급 대회 우승자인 이원준, 문도엽, 서요섭(이상 KPGA 선수권대회) 선수와 허인회, 이태희(GS칼텍스 매경오픈), 함정우, 권성열(SK텔레콤 오픈) 그리고 이 대회 디펜딩 챔피언인 이태훈 등이 대거 출사표를 던졌다.

이번 대회에서 하나은행은 모바일 앱 '하나원큐'를 통해 갤러리 초대권을 무료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별다른 조건 없이 하나원큐 앱 가입과 로그인 후 응모 가능하다. 

주중권·주말권을 500명씩 무작위로 추첨해 각각 1인당 2매씩 지급할 예정이다. 이벤트 응모기간은 오는 9일부터 13일까지이며, 당첨자 발표일은 6월 14일이다.

하나금융그룹은 일반 갤러리 입장권을 하나카드로 사전 예매(인터파크) 또는 현장 구매 시 50% 즉시 할인도 제공할 예정이다.

하나금융그룹 관계자는 "코로나19 일상 회복 이후 갤러리들의 관전이 허용되는 만큼 이번 대회를 통해 참가 선수들의 정교한 홀 공략법과 한·일 대표 프로골퍼들의 샷 대결을 직접 관전하며, 다양한 볼거리와 이벤트를 즐겨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