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프레시웨이, 학교 급식에 ‘봉추찜닭’ 협업 밀키트 선봬
상태바
CJ프레시웨이, 학교 급식에 ‘봉추찜닭’ 협업 밀키트 선봬
  • 김솔아 기자
  • 승인 2022.05.17 10: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J프레시웨이 봉추찜닭 대용량 밀키트. 사진제공=CJ프레시웨이
CJ프레시웨이 봉추찜닭 대용량 밀키트. 사진제공=CJ프레시웨이

[오피니언뉴스=김솔아 기자] CJ프레시웨이가 외식 프랜차이즈 업체 봉추푸드시스템과 손잡고 콜라보레이션 메뉴를 선보인다고 17일 밝혔다. 

신제품은 봉추푸드시스템의 인기 메뉴인 ‘봉추찜닭’의 대용량 밀키트다. 30인분 내외 용량으로 구성된 밀키트에는 간장 소스와 넓적당면, 국산 청양 건고추가 담겼다. CJ프레시웨이는 밀키트의 용량에 비례해서 계육을 주문할 수 있는 시스템도 마련했다. 밀키트의 구성품과 전처리 된 계육, 그리고 감자, 양파, 당근 등의 야채를 함께 쪄내면 봉추찜닭의 맛을 그대로 구현할 수 있다는 설명이다.

대용량 밀키트는 CJ프레시웨이가 지난해부터 적극적으로 추진해 온 ‘밀솔루션’ 사업의 일환이다. 규격화된 밀키트 제품에서 나아가, 외식업체, 단체급식소 등 사업장의 특성 및 현장 상황에 따라 메뉴 개발, 배송 등 필요로 하는 부분을 맞춤형 패키지로 제공한다.

CJ프레시웨이로부터 식자재를 공급받는 급식사업자는 전처리 된 재료와 완제 소스로 구성된 대용량 패키지를 활용해 특식 메뉴를 간편하게 조리할 수 있다. CJ프레시웨이는 이번 신제품을 포함해 지난 4월부터 총 네 가지 메뉴를 잇달아 선보이며 해당 사업을 확대 중이다.

CJ프레시웨이 관계자는 "대용량 밀키트는 메뉴 경쟁력을 높이는 전략 상품인 동시에, 고객사의 운영 역량과 협력사의 브랜드 확장에 기여한다는 점에서 상생의 매개물이기도 하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