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통3사, V컬러링으로 어린이 돌봄 앞장
상태바
이통3사, V컬러링으로 어린이 돌봄 앞장
  • 최인철 기자
  • 승인 2022.05.05 11: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니세프한국위원회와 어린이날 맞아 V컬러링 활용한 기부 캠페인
31일까지 ’어린이날 100주년 기념 캠페인’ 영상을 구매하면 자동으로 기부참여가 가능하다.
31일까지 V컬러링앱에서 무료로 ’어린이날 100주년 기념 캠페인’ 영상을 구매할때마다 유니세프한국위원회에 750원씩 자동기부된다.

[오피니언뉴스=최인철 기자]이동통신3사(SK텔레콤, KT, LG유플러스)가 어린이날 100주년을 맞아 유니세프한국위원회와 함께 영상 컬러링 서비스인 ’V컬러링’을 통한 기부 캠페인을 31일까지 진행한다.

V 컬러링은 전화 발신자에게 통화 연결전 수신자가 미리 설정해 둔 짧은 영상 콘텐츠를 보여주는 ‘영상 컬러링’ 서비스로 이통 3사 고객 모두 이용할 수 있다. 캠페인은 V컬러링 사용 고객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V컬러링 이용 고객은 V컬러링앱에서 1만여종의 유·무료 영상 가운데 본인이 원하는 영상 콘텐츠를 골라 이용할 수 있으며 이용자가 직접 스마트폰으로 촬영했거나 다운로드 받은 콘텐츠도 V컬러링으로 활용할 수 있다.

이통3사 V컬러링 가입자는 3월말 기준 200만명이며 콘텐츠 누적 뷰(View) 수는 5억3000만건으로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다.

이번 기부 캠페인은 통화전 상대방에게 원하는 메시지를 전달할 수 있다는 V컬러링의 특징을 활용한 것으로 V컬러링 앱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어린이날 100주년 기념 캠페인’ 영상들 가운데 하나를 기본 컬러링으로 설정하면 캠페인에 참여할 수 있다. 이용자가 해당 영상을 1회 구매할 때마다 750원이 자동으로 유니세프한국위원회에 기부된다. 여러 영상을 구매할 경우 캠페인에 중복 참여도 가능하다.
V컬러링 캠페인 참여자 가운데 10일 이상 ‘어린이날 100주년 기념 캠페인’ 영상을 기본 컬러링으로 유지하면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피크닉 매트, 에코 보냉백, 친환경 보틀 등 유니세프한국위원회의 나들이 세트 기념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