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투자증권, ESG 환경경영 위한 ‘반려 나무 캠페인’
상태바
NH투자증권, ESG 환경경영 위한 ‘반려 나무 캠페인’
  • 김솔아 기자
  • 승인 2022.05.04 10: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NH투자증권

[오피니언뉴스=김솔아 기자] NH투자증권이 최근 전 임직원을 대상으로 '반려 나무 캠페인'을 추진했다고 4일 밝혔다. 이 캠페인은 공기정화식물 및 친환경 화분을 사용해 쾌적한 사무실 환경을 조성함과 동시에 공기정화식물을 통해 ESG 및 환경경영에 대한 관심을 높이고자 기획됐다.
 
캠페인은 3일간 진행됐으며 본사와 영업점 임직원들에게 개인별 반려 나무 화분을 제공했다. 반려 나무 화분은 공기정화식물 총 6종(스킨답서스, 몬스테라, 테이블야자, 호야, 해피트리, 천냥금)으로 다양하게 준비되었고, 토분화분을 사용하여 친환경적 요소를 더했다.

올해 임직원 참여 공모전을 통해 선정된 NH투자증권의 ESG 슬로건 'NH답게, E롭게, S롭게, G혜롭게!' 를 활용한 화분꽂이도 함께 제공되어 직원들의 호응을 얻었다.
 
이번 캠페인은 ESG 환경경영 관심 고취뿐만 아니라 화훼농가 돕기 등 지역사회공헌 의미도 함께 내포하고 있다. 친환경 화분 3000여 개 구입을 통해 화훼농가를 지원하고 농업발전에 기여했다. 
 
최홍석 ESG추진부 부장은 “나무를 키우면서 ESG에 대해 관심을 두고 환경을 위해 어떤 활동을 할 수 있는지 생각해보고자 하는 취지로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ESG 캠페인 활동을 통해 ESG 경영을 실천하고, 지역사회공헌 활동을 추진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