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 브랜드 개발 스타트업 '슈퍼블릭'에 지분투자
상태바
하이트진로, 브랜드 개발 스타트업 '슈퍼블릭'에 지분투자
  • 김솔아 기자
  • 승인 2022.01.18 09: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슈퍼블릭이 출시한 브랜드. 왼쪽부터 세정제 '원앤나인', 소형가전 브랜드 '슈퍼오브제', 디자인·패션 브랜드 '슈퍼센스', 월간 바이오 코스메틱 '다'. 사진제공=하이트진로
슈퍼블릭이 출시한 브랜드. 왼쪽부터 세정제 '원앤나인', 소형가전 브랜드 '슈퍼오브제', 디자인·패션 브랜드 '슈퍼센스', 월간 바이오 코스메틱 '다'. 사진제공=하이트진로

[오피니언뉴스=김솔아 기자] 하이트진로가 글로벌 브랜드 개발 스타트업 '슈퍼블릭'을 투자처로 선정하고 지분 투자 계약을 체결했다고 18일 밝혔다. 

슈퍼블릭은 라이프스타일 트렌드를 분석, 기획하고 파트너 기업과 브랜드를 개발하는 스타트업 기업이다.  

하이트진로는 오랜 경험을 갖춘 국내외 브랜딩 전문가가 창업했고, 다양한 분야의 크리에이터 및 기업과 협업해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슈퍼블릭의 가능성을 높이 평가했다고 밝혔다. 또 친환경 제품 개발 등 지속가능한 비즈니스 모델을 연구하는 슈퍼블릭의 핵심가치가 하이트진로와 부합한다고 설명했다. 

허재균 하이트진로 신사업개발팀 상무는 "올해도 다양한 분야에 경쟁력을 갖춘 스타트업의 발굴과 지원을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