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스포크 큐커 구매자 대상 이벤트 개최
[오피니언뉴스=유태영 기자] 삼성전자는 신개념 조리기기 '비스포크 큐커'를 구매한 소비자들을 위한 '큐커 식품관'을 삼성닷컴에 오픈했다고 16일 밝혔다.
지난해 7월 출시된 비스포크 큐커는 구매 약정 서비스인 '마이 큐커 플랜'의 인기에 기반해 지난달까지 3만7000여대가 판매됐다.
마이 큐커 플랜은 삼성 비스포크 큐커와 협업하는 식품사 직영몰에서 가정간편식·밀키트를 포함한 다양한 식료품을 구매할수 있는 서비스다. 약정 기간에 매달 일정 금액 이상 삼성카드로 구매하면 비스포크 큐커를 할인된 가격에 살 수 있다.
삼성전자는 다양한 식품 업체의 가정간편식(HMR)·밀키트·즉석밥 등을 한 곳에 모아 큐커 식품관을 마련했다. 식품관에는 CJ제일제당·오뚜기·앙트레 등 비스포크 큐커 파트너사를 포함한 15개 업체가 입점했다.
삼성전자는 큐커 식품관과 함께 식품 구독 서비스인 '마이 큐커 플랜 멤버십'도 선보였다. 멤버십은 비스포크 큐커를 구매한 소비자들이 큐커 식품관에서 매달 일정 금액 이상의 식료품을 구입하면 월 최대 1만5000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하는 서비스다.
삼성전자는 큐커 식품관 론칭을 기념해 지난 15일부터 다음달 28일까지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유태영 기자ty@opinion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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