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증권 "유튜브에서 2022년 프리미엄 투자 정보 얻어 가세요"
상태바
삼성증권 "유튜브에서 2022년 프리미엄 투자 정보 얻어 가세요"
  • 김리현 기자
  • 승인 2021.12.29 14: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대표 펀드매니저 출연
운용사 대표·CIO와 증시 전망
삼성증권이 공식 유튜브 채널에 국내 운용사들의 대표와 최고투자책임자(CIO)를 초대해 투자 인사이트를 얻을 수 있는 '펀드매니저 토크' 콘텐츠를 공개했다. 사진제공=삼성증권

[오피니언뉴스=김리현 기자] 삼성증권이 시장의 전문가들을 초청해 연말 연초 금융 시장과 관련한 유튜브 콘텐츠를 제작했다고 29일 밝혔다. 

삼성증권에 따르면, 지난 22일부터 공개되고 있는 해당 콘텐츠는 삼성증권이 국내 운용사들의 대표와 최고투자책임자(CIO)를 초대해 2022년 증시 전망과 주요 키워드를 제시하는 '펀드매니저 토크' 콘텐츠다. 

확고한 운용철학을 바탕으로 고객 자산을 운용해 온 국내 대표 운용사들의 혜안을 고객들에게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지난 4월부터 연재하고 있는 '펀드매니저 토크' 시리즈는 국내 대표 펀드매니저가 출연해 시장의 주요 키워드와 전망 등에 대한 질문에 답을 하는 Q&A 형식으로 구성돼 있다. 

이번 콘텐츠는 한발 더 나아가, 국내 운용사·자문사들의 대표 및 운용총괄을 맡고 있는 CIO로 초청 범위를 넓혀 2022년 전망을 담은 콘텐츠를 마련했다. 쉽게 접하기 어려운 각기 다른 10개의 운용사에 근무하는 대표, CIO의 의견을 한 곳에서 들어볼 수 있는 점이 큰 차별화 포인트다.

국내 최대 운용규모를 기록중인 삼성자산운용의 이종훈 글로벌주식운용 총괄, 올 한해 국내주식 운용에서 우수한 성과를 기록한 토러스투자자문의 김영민 대표, 헤지펀드 운용의 강자 타임폴리오의 함병현 주식운용본부장 등 금융시장에서 실력이 검증된 펀드매니저들이 서로 다른 시각에서 금융시장 이야기를 전달한다.

한편, 올 한해 동안 다수의 펀드매니저들이 출연하여 각 운용사의 펀드, 랩 서비스에 대해 알기 쉽게 특징 및 포인트를 설명해 놓은 기존 영상들도 삼성증권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시청할 수 있다.

삼성증권 관계자는 "주식시장에서 실력으로 인정받는 펀드매니저 및 시장 전문가와 함께 다채로운 시각의 투자 인사이트를 전달하고자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