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가 패트롤] "크리스마스가 다가온다"…호텔업계, 연말 준비 '분주'
상태바
[유통가 패트롤] "크리스마스가 다가온다"…호텔업계, 연말 준비 '분주'
  • 김리현 기자
  • 승인 2021.11.28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라스테이 홀리데이 리미티드 미니 베어 오너먼트. 사진제공=신라스테이
신라스테이 홀리데이 리미티드 미니 베어 오너먼트. 사진제공=신라스테이

[오피니언뉴스=김리현 기자] 12월25일 크리스마스가 한 달 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국내 호텔업계가 일제히 연말 호캉스(호텔+바캉스) 준비에 한창이다. 특히 '위드코로나' 시행 이후 처음 맞는 연말인 만큼, 호텔업체들이 잇따라 패키지를 내놓거나 이벤트를 계획하고 있다. 

28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신라스테이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에 맞춰 고객 취향 따라 선택 할 수 있는 맞춤형 패키지를 선보인다. 취향과 관심사에 따라 다양한 선택이 가능하도록 ▲안락한 호캉스 ▲크리스마스 쿠킹클래스 ▲프라이빗 스몰파티 세 가지를 콘셉트화해 출시한 것이 특징이다.

'마이 러블리 크리스마스' 패키지는 제공받은 DIY 키트로 크리스마스에 어울리는 인테리어 소품을 친구나 연인과 함께 직접 만들어 볼 수 있게 구성했다. 기존 체크아웃 시간보다 더 늦게 나갈 수 있는 레이트 체크아웃 혜택도 더했다.

패키지는 객실(1박), 홀리데이 리미티드 미니 베어 오너먼트(1세트), 하하포포네숲 크리스마스 테라리움 만들기 키트(1개), 레이트 체크아웃 오후 1시 특전(일부 제외)으로 구성됐으며 12월 말까지 신라스테이 전국 13개 전 지점에서 이용 가능하다.

'크리스마스 쿠킹클래스' 패키지는 '두부면 & 미트볼 그라탕', '레드와인 소스를 얹은 바닐라 파나코타' 조리법을 직접 배우고, 맛볼 수 있는 크리스마스 쿠킹클래스 2인 신청권을 제공한다.

패키지는 객실(1박), CJ더키친 쿠킹클래스 참여권(2인), 홀리데이 리미티드 미니 베어 오너먼트(1세트)가 제공되며 12월26일까지 신라스테이 서울권 호텔에서 만나볼 수 있다. 쿠킹클래스는 패키지 이용 고객에 한해 신청 가능하며 선착순으로 마감된다. 쿠킹 클래스는 12월25일과 26일 진행된다.

'크리스마스 딜라이트 디너 뷔페' 패키지도 있다. 신라스테이 뷔페 레스토랑 '카페'에서 크리스마스 특선 메뉴를 즐길 수 있다. 크리스마스에만 맛볼 수 있는 셰프의 특선 요리와 함께 와인을 나누고, 객실에서 스몰 파티를 즐길 수 있다. 패키지는 객실(1박), 크리스마스 디너 뷔페(2인), 홀리데이 리미티드 미니 베어 오너먼트(1세트)로 구성됐다. 12월24일과 25일 양일 간 신라스테이 삼성, 역삼, 마포, 구로, 동탄에서 이용할 수 있다.

모든 패키지 이용고객에게는 시즌 한정으로 선보이는 '홀리데이 리미티드 미니 베어 오너먼트'를 제공한다.

안다즈 서울 강남은 스타일리시한 연말 호캉스를 준비하는 여성 고객들을 위한 '레이디스 나이트 시즌 2 with 글린트'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제공=안다즈 서울 강남 .
안다즈 서울 강남은 스타일리시한 연말 호캉스를 준비하는 여성 고객들을 위한 '레이디스 나이트 시즌 2 with 글린트'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제공=안다즈 서울 강남 .

안다즈 서울 강남은 스타일리시한 연말 호캉스를 준비하는 여성 고객들을 위한 '레이디스 나이트 시즌 2 with 글린트' 패키지를 선보인다. 

LG생활건강 런칭 메이크업 브랜드 ‘글린트 바이 비디보브’와의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스킨글라스 쿠션, 듀이 문 하이라이터, 스틱 하이라이터, 톤업크림, 총 4가지의 다채로운 반짝임을 표현할 수 있는 아이템이 포함된 글린트 홀리데이 기프트 세트가 제공된다. 

이 외에도 메인 레스토랑 조각보에서의 조식, 스파클링 와인과 케이크, 웰컴 칵테일 등 다양한 혜택이 포함돼 크리스마스 및 연말을 맞아 친구들과 스타일리시한 모임을 계획하는 고객들에게 안성맞춤이다.

레이디스 나이트 시즌 2 with 글린트 패키지는 최대 4인까지 투숙 가능해 친구들끼리의 크리스마스, 연말 모임에 제격이다. ▲디럭스, 프리미엄 또는 안다즈 스위트 객실 1박 ▲스파클링 와인 1병 및 스페셜 케이크 ▲글린트 홀리데이 기프트 세트 ▲조각보 바이츠 앤 와인에서의 웰컴 시그니처 칵테일 ▲주중 2시 레이트 체크아웃 ▲조각보 조식 2인 등이 무료로 제공된다.

이밖에도 ▲룸서비스 메뉴 20% 할인 ▲2인 요금으로 최대 4인 투숙 가능 ▲실내 수영장 및 피트니스센터 이용 ▲안다즈 스위트 투숙 시 4인 사우나 입장 ▲주류를 제외한 미니바 무료 이용 등 다채로운 혜택이 포함됐다. 오는 29일부터 2022년 1월 15일까지이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야외 아이스링크장. 사진제공=그랜드 하얏트 서울
그랜드 하얏트 서울 야외 아이스링크장. 사진제공=그랜드 하얏트 서울

그랜드 하얏트 서울은 내달 3일 아이스링크를 개장한다. 이와 함께 겨울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윈터 온 아이스' 패키지도 출시했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야외 수영장은 겨울철 수천 개 꼬마전구가 반짝이는 아이스링크로 바뀐다. 아이스링크 개장으로 선보이는 '윈터 온 아이스' 패키지는 객실 1박, 아이스링크 2인 이용권 및 스케이트 대여, 아이스링크 스낵바의 핫 초콜릿 2잔 등 혜택을 포함한다. 패키지 체크인 선착순 100객실에는 '조 말론 런던' 크리스마스 리미티드 스타 오너먼트가 선물로 증정된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은 "아이스링크는 코로나19 예방 및 확산 방지를 위해 철저한 방역 지침 아래 운영될 예정"이라며 "입장 시 QR 코드 스캔, 접종 증명 확인, 체온 측정, 아이스링크 내 마스크 착용, 고객 간 사회적 거리두기 등 안전 수칙이 적용될 것"이라고 말했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의 아이스링크 이용 기간은 내달 3일부터 내년 2월20일까지다. ‘윈터 온 아이스’ 패키지 예약은 오는 29일부터 가능하며 투숙 기간은 12월4일부터 내년 2월20일까지다. 다만 12월23일부터 31일까지는 '윈터 온 아이스' 패키지 이용이 제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