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하반기 신입 개발자 대규모 공개채용
상태바
네이버, 하반기 신입 개발자 대규모 공개채용
  • 최인철 기자
  • 승인 2021.09.17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7~29일 기술 직군 모집
네이버가 수백여명의 신입 개발자 채용에 나선다.
네이버가 수백여명의 신입 개발자 채용에 나선다. 사진제공=네이버

[오피니언뉴스=최인철 기자] 올해 900명의 개발자를 채용하겠다고 밝힌 바 있는 네이버가 17일부터 하반기 신입 개발자 공개채용에 나선다.

이번 공채는 기술 직군에 대한 통합 모집으로 입사 후 개인 역량과 성장 가능성, 직무 수요에 따라 ▲프론트엔드(FE), ▲백엔드(BE), ▲안드로이드앱, ▲iOS앱 개발 등 직무에 배치된다.

지원 자격은 신입 또는 경력 2년 미만의 대학교/대학원 졸업 또는 2022년 8월까지 졸업 예정으로 개발자로서 성장하고 싶은 열정과 역량을 가진 인재라면 전공과 관계없이 지원 가능하다. 지원 희망자는 네이버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29일(수)까지 지원서를 접수하면 된다.

▲서류전형, ▲온라인 코딩테스트, ▲기술면접 및 기업문화 적합도 검증, ▲종합면접을 거쳐 12월 초 합격자를 발표한다. 면접 전형은 코로나19 상황을 고려하여 온라인 화상면접 진행을 예정하고 있다.

합격자는 올해 12월~내년 1월 초에 입사(2022년 2월 이후 졸업자는 내년 상반기 중 입사)하게 되며 입사 후 신입사원 교육을 비롯해 기술 및 서비스 분야에서 개발자로 빠르게 성장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을 지원받게 된다. ​네이버는 지원자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신입 공채 마이크로 사이트를 연다.

황순배 네이버 인사담당 책임리더는 “글로벌 시장에 도전하고 회사와 함께 성장할 열정과 역량을 지닌 인재들의 많은 관심과 지원을 기대한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