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어린이·청소년 요금제 출시
상태바
SKT, 어린이·청소년 요금제 출시
  • 최인철 기자
  • 승인 2021.09.02 09: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객 특성에 맞는 신규 요금 상품 출시
SK텔레콤은 업계 최초 어린이 전용 5G 요금제 2종 및 LTE 요금제 1종과 데이터 제공을 대폭 확대한 청소년 LTE 요금제 4종도 출시한다.
SK텔레콤은 업계 최초 어린이 전용 5G 요금제 2종 및 LTE 요금제 1종과 데이터 제공을 대폭 확대한 청소년 LTE 요금제 4종도 출시한다. 사진제공=SKT.

[오피니언뉴스=최인철 기자]SK텔레콤(SKT)은 3일부터 어린이 및 청소년 고객을 위한 새로운 요금제를 출시한다.

어린이 요금제 3종과 청소년 요금제 4종이다. 업계 최초로 어린이를 위한 5G 요금제를 2만원대로 출시해 초등학생 자녀를 둔 고객의 이용 부담을 대폭 완화했다.

온라인 수업 확산, 스마트폰 보급률 증가 등 변화하는 이용 패턴에 맞게 만 12세 이하 어린이 고객을 위한 5G 요금제 2종과 LTE 요금제 1종을 새롭게 출시한다.

5G 요금제는 월 3만6000원에 데이터 4GB를 제공하는 ‘5G ZEM플랜 퍼펙트’와 월2만6000원에 2GB의 데이터를 제공하는 ‘5G ZEM플랜 베스트’ 총 2종을 선보인다.

LTE 이용자를 위해 기존 대비 데이터를 2배 확대하고 음성통화를 무제한으로 제공하는 ‘LTE ZEM플랜 베스트’도 함께 출시한다.

어린이 요금제 3종은 데이터를 다 쓴 뒤에도 추가 요금 없이 일정 속도로 인터넷, 메신저 등을 계속 이용할 수 있으며 집전화와 이동전화 구분 없이 음성 통화도 무제한으로 사용할 수 있다.

EBS의 주요 교육 콘텐츠를 데이터 걱정 없이 이용할 수 있는 ‘EBS 데이터팩(월 6600원)’을 무료로 제공해 모바일 학습 활성화에도 기여할 전망이다.

청소년 고객들의 온라인, 모바일 교육이 활발해짐에 따라 주중 트래픽도 크게 증가하는 등 청소년 고객의 이용 트렌드를 고려해 데이터 제공을 대폭 확대한 청소년 전용 LTE 요금제 4종도 새롭게 선보인다.

신규 출시 요금제 4종은 2.5GB/6GB/12GB/100GB의 다양한 라인업으로 구성되어 고객의 선택권을 확대했으며 기본 데이터를 다 쓴 후에도 추가 요금 없이 일정 속도로 계속 사용할 수 있다.
한명진 SKT 마케팅그룹장은 “언택트 시대를 맞아 학생들의 데이터 이용패턴이 많이 달라지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 특성에 맞는 신규 요금 상품을 지속 출시해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