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닷컴, TECH직군 경력 채용..."이커머스 3강 입지 다질 것"
상태바
SSG닷컴, TECH직군 경력 채용..."이커머스 3강 입지 다질 것"
  • 김리현 기자
  • 승인 2021.07.08 0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IT 개발자 직군 경력사원 공채
창사 이래 최대 규모…두 자릿수
빅데이터 기술 기반 14개 직무 대상
18일 오후 11시까지 서류접수
SSG닷컴이 ‘IT개발자’ 대규모 채용에 나선다고 8일 밝혔다. 사진제공=SSG닷컴

[오피니언뉴스=김리현 기자] SSG닷컴이 ‘IT개발자’ 대규모 채용에 나선다. 우수 역량을 갖춘 인재를 선제적으로 영입해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이커머스 시장에서 본격적인 ‘3강’ 입지를 확고히 한다는 전략이다.

SSG닷컴이 오는 18일까지 IT개발자를 모집 대상으로 하는 ‘2021년 하반기 Tech(기술) 직군 경력사원 공개 채용’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채용 인원은 두 자릿수 규모로, 해당 직군 단일 채용으로는 2019년 3월 SSG닷컴 단독 법인 출범 이래 가장 크다.

모집 분야는 인공지능, 머신러닝 등 최신 빅데이터 기술을 기반으로 SSG닷컴의 플랫폼 경쟁력을 견인하는 ‘데이터·인프라본부’ 산하의 총 14개 직무다. ▲서비스 기획 ▲소프트웨어 개발(프론트, 백엔드) 전 부문 ▲데이터 분석 및 개발 ▲데이터 예측 ▲딥러닝 개발 ▲시스템/미들웨어/네트워크 엔지니어 ▲DBA 등이 해당된다.

서류 접수는 오는 18일 오후 11시까지다. 이후 서류 전형을 통과한 지원자에 한해 1차 실무진, 2차 임원진 면접을 거치게 된다. 이 밖에 지원 직무에 관한 자세한 내용 및 우대 사항은 SSG닷컴 채용 홈페이지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해당 사이트에는 현업 담당자의 인터뷰를 담은 ‘직무 소개 동영상’ 페이지도 신설했다.

이번에 채용을 진행하는 데이터·인프라본부는 SSG닷컴의 주문부터 결제, 배송에 이르는 전반적인 사업 영역에 깊이 관여하고 있는 핵심 조직으로, 신세계그룹 내 온-오프라인 협업도 주도적으로 수행하고 있다.

이 밖에도 비즈니스 인사이트를 공유하면서 구성원에게 성장 경험을 제공하는 ‘마스터클래스(Master Class)’를 주기적으로 개최하는 한편, 회사의 전략과 비전을 서로 공유하고 직급과 관계 없이 누구나 의견을 내는 ‘올핸즈 미팅(All-Hands Meeting)’을 수시로 여는 등 SSG닷컴 내에서 가장 수평적 문화를 지향한다.

SSG닷컴에서 근무하는 모든 임직원은 신세계그룹 전 계열사의 공통적인 복리후생과 동일하게 이마트, 신세계백화점, 스타벅스 등 계열사 할인 혜택은 물론, 연 1회 휴양시설 패키지를 이용할 수 있다. 또한 회사 기여도에 따라 스톡옵션도 받을 수 있다.

SSG닷컴 관계자는 "IT개발자들이 역량을 발휘할 수 있도록 모든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며 "쓱닷컴과 함께 성장하며 이커머스 시장을 선도할 우수 인재들의 많은 지원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