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일 파나마에 470㎡ 규모 프리미엄 브랜드샵
시그니처·씽큐 존 등 마련, 다양한 프리미엄 제품 전시
온·오프라인 브랜드샵 병행, 옴니채널 강화
시그니처·씽큐 존 등 마련, 다양한 프리미엄 제품 전시
온·오프라인 브랜드샵 병행, 옴니채널 강화
[오피니언뉴스=정세진 기자] LG전자는 중남미 고객들을 위해 온·오프라인에서 동시에 브랜드샵을 열어 중남미 시장을 공략한다고 26일 밝혔다.
LG전자는 지난 23일(현지시간) 중남미 지역에서는 처음으로 파나마 수도인 파나마시티에 470제곱미터(㎡) 규모 프리미엄 브랜드샵을 열었다.
파마나시티 브랜드샵에는 LG 시그니처(LG SIGNATURE) 존, LG 씽큐(LG ThinQ)존 등이 마련됐다. 소비자는 브랜드 샵에서 프리미엄 제품을 둘러보고 직접 체험해볼 수 있다.
이날 LG전자는 언택트 소비가 늘며 전자상거래가 빠르게 활성화되고 있는 중남미 시장에서 고객들이 좀 더 편리하게 제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온라인 브랜드샵도 함께 오픈했다.
변화하는 소비행태에 맞춰 온라인과 오프라인 브랜드샵을 병행하는 옴니채널(Omni Channel)을 강화해 고객들이 편리하게 제품을 구입할 수 있도록 한다는 계획이다. 소비자는 오프라인 브랜드샵에서 자유롭게 제품을 체험한 뒤 온라인에서 제품을 구입할 수 있다.
정규황 LG전자 중남미지역대표(전무)는 “파나마에 오픈하는 프리미엄 브랜드샵은 중남미 고객들에게 LG 브랜드를 적극적으로 알리는 교두보 역할을 할 것”이라며 “현지에서 고객 맞춤형 마케팅을 펼치며 지속적으로 고객가치를 창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LG전자는 해외에서 1400여 개의 브랜드샵을 운영 중이다.
정세진 기자sejinn@opinion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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