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에셋생명, 변액 스마트케어 서비스 신설
상태바
미래에셋생명, 변액 스마트케어 서비스 신설
  • 권상희 기자
  • 승인 2021.02.03 10: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별도의 앱 없이 카톡으로 수익률 확인
서비스 이용자 대상 경품 이벤트 진행
사진제공=미래에셋생명

[오피니언뉴스=권상희 기자] 미래에셋생명이 자사 변액보험 가입자에게 차별화된 변액보험 계약관리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미래에셋생명 변액 스마트케어 서비스'를 신설해 운영한다고 3일 밝혔다. 

누적 초회보험료 기준 1조2635억원(2020년 1월~10월 기준)으로 전체 변액보험시장 점유율 52%를 차지하고 있는 미래에셋생명은 '변액 스마트케어 서비스' 신규 오픈과 함께 서비스 이용자를 대상으로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변액 스마트케어 서비스는 최신 디지털 기술을 적용해 사용자 편의에 맞춰 화면과 서비스를 직관적으로 구성했다. 별도의 앱을 사용하지 않아도 카카오톡을 통해 변액보험의 수익률과 투자정보 등을 조회해볼 수 있으며, '스마트케어 알림'서비스 신청시 가입한 변액보험의 수익률 현황과 수익률 관리 팁 등에 대한 맞춤형 알림톡을 받아볼 수 있다.

또한 미래에셋생명은 변액 스마트케어 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이벤트 참여자에게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모바일 쿠폰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시행한다. 이벤트 참여는 카카오톡 미래에셋생명 변액 스마트케어 채널 접속을 통해 이용이 가능하다. 

이후민 미래에셋생명 고객서비스본부장은 "미래에셋생명의 변액 스마트케어 서비스는 2019년도부터 시행한 고객동맹자문단의 의견을 수렴해 소비자와 함께 만든 시스템으로 누구나 쉽고 편리하게 변액보험을 관리할 수 있는 사용자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