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피니언뉴스=김리현 기자] 하이트진로가 진로 페트를 새롭게 출시하며 가정 시장 확대에 나선다고 28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하는 페트는 400mL, 640mL 용량의 가정용 제품 2종이다. 이벤트성 제품이 아닌 정식 제품으로 출시된다.
이번주부터 전국에 순차적으로 출시할 예정이며, 진로 페트의 출고가는 1208.9원(400mL), 2027.33원(640mL)이다.
페트 소주는 휴대성과 편의성이 장점이다. 특히 640mL 페트는 페트 시장 내에서도 가장 수요가 높은 제품이다. 400mL 페트도 저용량 인기제품으로 새롭게 부상하고 있다.
하이트진로 측은 기존 진로 병의 형태와 라벨 색상을 살려 병 소주를 마시는 것 같은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게 특징이라고 설명했다.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오성택 상무는 "코로나19가 지속되고 있는 상황에서 변화된 음주트렌드에 맞춰 소비자들이 더 쉽게 즐길 수 있는 라인업을 구축했다"고 말했다.
김리현 기자rihyeon@opinionnews.co.kr
저작권자 © 오피니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오피니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