빙그레 데어리 프로덕트 '소프트랩', 공식 SNS 계정 오픈
상태바
빙그레 데어리 프로덕트 '소프트랩', 공식 SNS 계정 오픈
  • 김리현 기자
  • 승인 2020.12.23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빙그레의 데어리 프로덕트 B2B 전문 브랜드인 ‘소프트랩(Softlab)’이 공식 SNS 계정을 오픈했다. 사진=빙그레
빙그레의 데어리 프로덕트 B2B 전문 브랜드 ‘소프트랩(Softlab)’이 공식 SNS 계정을 오픈했다. 사진=빙그레

[오피니언뉴스=김리현 기자]빙그레의 데어리 프로덕트 B2B 전문 브랜드인 ‘소프트랩(Softlab)’이 공식 SNS 계정을 오픈했다.

빙그레는 전문 파티셰와 셰프, 바리스타 등을 대상으로 하는 B2B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오픈했다고 23일 밝혔다. 

소프트랩은 2017년 소프트 아이스크림 믹스로 원재료를 제조, 판매하는 B2B 사업으로 시작했다. 현재는 고급 소프트 아이스크림 브랜드로 인기를 끌고 있으며, 우유를 재료로 한 버터·치즈·크림 등의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빙그레는 앞으로 소프트랩 공식 SNS 계정을 통해 다양한 데어리 프로덕트를 소개하고, 소비자들이 직접 의견을 전달해 카페나 베이커리 등을 운영하는 사업자들이 편리하게 소프트랩 제품을 이용할 수 있도록 운영할 예정이다.

소프트랩 관계자는 "소비자의 의견을 귀담아듣기 위해 적극적으로 소통할 것”이라며 "향후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들이 소프트랩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