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그룹 던킨, '홈캠핑족' 위한 도넛·굿즈 출시
상태바
SPC그룹 던킨, '홈캠핑족' 위한 도넛·굿즈 출시
  • 김리현 기자
  • 승인 2020.12.22 17: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PC그룹은 던킨이 연말 맞이 도넛과 굿즈를 선보였다고 22일 밝혔다. 사진제공=던킨
SPC그룹은 던킨이 연말 맞이 도넛과 굿즈를 선보였다고 22일 밝혔다. 사진제공=던킨

[오피니언뉴스=김리현 기자] SPC그룹은 던킨이 연말 맞이 도넛과 굿즈를 선보였다고 22일 밝혔다.

던킨은 지난 11월 말 키세스 초코 도넛을 시작으로 허쉬 초코칩 도넛, 허쉬 민트초코 등 허쉬와 협업해 총 6종 도넛을 선보였으며, 크리스마스 시즌 도넛들도 출시했다.

또한 던킨은 '2020 윈터스테이 캠페인' 일환으로 캠핑 전문 브랜드 '미니멀웍스'와 협업한 3종 굿즈를 출시했다. 미니멀웍스 바스켓은 조립과 분리가 간편하고, 다양한 물건을 담아 보관할 수 있는 캠핑 용품이다. 바스켓 위에 상판을 올리면 테이블로도 사용이 가능하다.

또 미니멀웍스 담요도 굿즈로 내놨다. 미니멀웍스 담요는 휴대에 편리한 별도 파우치도 포함됐다. 이외에도 미니멀웍스 스테이 랜턴도 출시했다. 이 랜턴은 밝기를 조절할 수 있으며 USB를 통해 충전이 가능하다.  

던킨은 '윈터스테이' 콘셉트로 기획한 디지털 광고 영상도 공개했다. 도넛과 커피를 집에서 배달로 간편하게 즐기는 모습을 간결한 연출로 담아냈다. 

던킨 관계자는 "올해는 홈캠핑 트렌드를 반영해 집이라는 제한된 공간에서도 특별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신제품들을 출시하는데 초점을 맞췄다"고 말했다.

Tag
#던킨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