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올레드TV로 업그레이드 해준다...보상판매 실시
상태바
LG전자, 올레드TV로 업그레이드 해준다...보상판매 실시
  • 양소희 기자
  • 승인 2020.08.04 10: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 시그니처 올레드 8K(OLED88ZX) 제품. 사진제공=LG전자
LG 시그니처 올레드 8K(OLED88ZX) 제품. 사진제공=LG전자

[오피니언뉴스=양소희 기자] LG전자가 국내 프리미엄 고객을 대상으로 기존 TV를 LG 올레드 TV로 업그레이드해주는 보상판매를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참여를 희망하는 고객들은 9월 말까지 LG 올레드 TV를 구입하고 기존에 사용해온 LED·LCD·PDP TV 등 구형 제품을 반납하면 된다. 반납하는 TV 브랜드·사용기간·크기 등에 상관없이 새로 구입하는 올레드 TV 모델에 따라 최대 200만 원 상당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구형 TV는 새로 구입한 LG 올레드 TV 배송 당일 설치 기사에게 반납하면 된다.

LG전자는 "올해는 코로나19 영향 등으로 집에서 휴가를 보내는 고객이 많을 것으로 예상돼 마련한 이례적인 TV 보상판매 이벤트"라고 밝혔다.

행사 제품은 매장 진열 및 48형 제품을 제외하고 시중에 판매중인 LG 올레드 TV 전 모델이며 LG베스트샵, 백화점, 하이마트, 전자랜드,이마트, 홈플러스 등 전국 오프라인 매장과 LG전자 공식 온라인 판매점에서 진행한다.

LG전자는 행사에 참여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추가 이벤트도 진행한다.

손대기 LG전자 한국HE마케팅당담 상무는 “이번 TV 보상판매 행사는 이례적으로 LG 올레드 TV 전체 모델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특별 이벤트”라며 “많은 고객들이 LG 올레드 TV로 업그레이드해 차원이 다른 화질을 경험하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