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화수, 인도시장 진출...온·오프라인 매장 개설
상태바
설화수, 인도시장 진출...온·오프라인 매장 개설
  • 정세진 기자
  • 승인 2020.07.13 10: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설화수 자음생크림. 사진제공=아모레퍼시픽
설화수 자음생크림. 사진제공=아모레퍼시픽

 

[오피니언뉴스=정세진 기자] 아모레퍼시픽 뷰티브랜드 설화수가 13일 인도 시장에 진출한다고 밝혔다. 

설화수는 인도 현지 뷰티 전문 유통사 나이카(Nykaa) 온라인 채널에 윤조 에센스와 자음생라인, 에센셜 라인 등 대표 제품을 출시한다고 발표했다. 

올 하반기에는 델리, 뭄바이 등 인도 주요 도시에 있는 나이카 럭스(Nykaa Luxe) 매장에도 입점할 예정이다.

나이카는 2012년 설립 후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뷰티 전문 유통업체다. 스킨케어, 메이크업, 헤어케어 등 보유한 브랜드만 1500개 이상이다. 온라인 플랫폼을 운영하며 인도 전역에 오프라인 매장을 가지고 있다. 

세계 2위의 인구 대국인 인도는 화장품 산업이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 시장조사업체 유로모터는 지난해 인도 화장품 시장 규모를 약 148억달러로 추정했다. 소비재 산업 중 화장품 산업 성장세가 빠른 편이다. 

설화수 관계자는 "세계 2위의 인구 대국인 인도의 화장품 시장 규모는 2019년 기준 약 148억 달러(약 17조7800억원)로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며 “50년이 넘는 연구를 통한 설화수만의 한방 피부 솔루션을 인도 고객에게 선사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