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유와 함께 1일 1팡…'애니팡4' 출시
상태바
아이유와 함께 1일 1팡…'애니팡4' 출시
  • 김상혁 기자
  • 승인 2020.06.30 10: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퍼즐 플레이와 어우러진 다양한 신규 콘텐츠
아이유 특별 영상, 출시 기념 다양한 이벤트 진행

[오피니언뉴스=김상혁 기자] 퍼즐 게임을 대표하는 '애니팡'이 네 번째 시리즈로 돌아왔다.

선데이토즈가 기대작 '애니팡4'를 정식 출시하고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30일 밝혔다.

'애니팡4'는 애니팡 시리즈의 최신작으로 하루 60만 명이 즐기는 '애니팡1~3'시리즈의 계보를 잇는 선데이토즈의 기대작이다. 전작 이후 3년 9개월 만의 신작 출시라는 점과 새로운 콘텐츠들에 대한 소식이 전해지며 200만명의 사전 예약자가 몰리는 등 기대를 모은 바 있다.

'애니팡4'는 전작에 비해 고도화된 퍼즐 플레이와 다채로운 신규 콘텐츠들로 게임의 재미요소를 더했다고 선데이토즈는 설명했다. 퍼즐 플레이의 경우 ‘애니팡3’에서 인기를 이끌었던 회전팡에 이은 새로운 블록 규칙이 탑재됐다.

선데이토즈 관계자는 "'애니팡4'에서는 블록 5개, 7개 등으로 만드는 미러볼, 대폭발 등의 특수 블록을 선보이며 플레이의 다양성을 확대했다"며 "선데이토즈만의 퍼즐 기획과 연산 기술 노하우가 돋보이는 콘텐츠"라고 소개했다.

여기에 신규 콘텐츠인 '애니팡 로얄' 역시 퍼즐 플레이를 응용한 콘셉트로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실시간 대전을 구현했다. 이 외에도 애니팡 캐릭터들의 별칭인 ‘애니팡 프렌즈’의 원화로 진행하는 공지, 안내 메뉴인 ‘애니팡 라이브’, 길드 개념을 도입해 이용자들이 실시간 채팅, 하트 선물 등을 할 수 있는 팸 시스템 등도 ‘애니팡4’에서 첫 선을 보이는 콘텐츠로 기대를 모은다.

또한 사전 예약 영상으로 2주만에 270만여 건의 조회 수를 기록한 광고모델 아이유의 응원 역시 호응을 더할 요소다. 온라인 영상물을 통해 게임 출시를 알릴 아이유는 특정 퍼즐 스테이지를 완료한 이용자들에게는 재미를 더할 게임 내 특별 영상에 출연할 예정이다.

이현우 선데이토즈 PD는 "'애니팡4'는 퍼즐 플레이의 기술적인 진화와 함께 다양한 신규 콘텐츠로 모바일 퍼즐 게임의 새로운 변화를 알릴 작품"이라며 "많은 이용자들의 기대에 부응할 최고의 서비스를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선데이토즈는 '애니팡4' 출시를 기념해 20스테이지를 완료하는 이용자들에게 '오늘의 짤' 이모티콘을 지급하며 출석 체크를 통해 다양한 게임 아이템을 증정한다. 더불어 추첨 이벤트로 고급 무선 이어폰과 무풍 에어컨, 스마트폰을 선물하는 등 푸짐한 경품을 준비했다. 카카오 및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