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삼성차, ‘QM6 볼드 에디션' 1600대 한정판 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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르노삼성차, ‘QM6 볼드 에디션' 1600대 한정판 출시
  • 김상혁 기자
  • 승인 2020.06.04 10:3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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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피니언뉴스=김상혁 기자] 르노삼성자동차는 가솔린 중형 SUV ‘QM6 GDe’ 모델을 기반으로 내외관 섬세한 디테일에 변화를 준 ‘QM6 볼드 에디션(QM6 BOLD EDITION)’을 1600대 한정판으로 출시한다. 

QM6 볼드 에디션은 외관 및 실내 디자인을 ‘블랙’과 ‘옐로골드’ 컬러로 스타일링해 대담하고 다이내믹한 면모를 표현했으며, 프리미엄 추가 사양으로 가성비를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르노삼성차가 4일부터 1600대 한정판으로 판매하는 ‘QM6 볼드 에디션'. 사진제공=르노삼성차.
르노삼성차가 4일부터 1600대 한정판으로 판매하는 ‘QM6 볼드 에디션'. 사진제공=르노삼성차.

먼저, 외관은 다크톤의 볼드 에디션 전용 19인치 알로이 휠과 전후방 스키드 및 바디키트와 더불어, 블랙 컬러의 루프랙, 휠캡, 아웃 사이드 미러가 과감한 디자인으로 표출한 것이 특징이다. 또 사이드 엠블리셔에 한정판을 뜻하는 ‘리미티드(Limited)’ 로고를  새겨 넣어 특별함을 더했다.

인테리어 또한 블랙 컬러를 기본으로 옐로골드 색상을 가미해 역동적 이미지를 강조했다. 인조가죽시트부터 헤드레스트, 앞좌석 슬라이딩 암레스트 및 도어 암레스트, 콘솔 그립핸들, 기어 부츠, 소프트 클러스터 캡, 카매트에 이르기까지 곳곳에 옐로골드 컬러 스티치를 적용했다. 옐로골드 파이핑 기법으로 마무리한 가죽시트와 더불어 그레이 카본데크로 포인트를 주어 디자인의 완성도를 높였다. 

르노삼성차가 4일부터 1600대 한정판매에 들어간 ‘QM6 볼드 에디션' 내부 모습. 블랙컬러에 옐로골드 실선을 가미해 세련된 인테리어 컬러를 선보였다. 사진제공=르노삼성차.
르노삼성차가 4일부터 1600대 한정판매에 들어간 ‘QM6 볼드 에디션' 내부 모습. 블랙컬러에 옐로골드 실선을 가미해 세련된 인테리어 컬러를 선보였다. 사진제공=르노삼성차.

뿐만 아니라, ‘S-링크 8.7” 내비게이션’, ‘이지링크(순정용품)’, ‘보스(BOSE) 사운드 시스템’ 등 프리미엄 사양을 대거 탑재해 편의성은 물론 한정판의 가치를 높였다. 특히 지난해 7월 KT와의 협업을 통해 처음 선보인 음성인식 기반의 인포테인먼트 기술인 '이지링크(EASY LINK)’는 온라인 내비게이션과 뮤직 스트리밍, 팟캐스트 등 다양한 인포테이먼트 기능을 음성인식으로 터치 없이 실행할 수 있는 안전함과 편리함을 주는 사양이다. 

QM6 볼드 에디션은 ‘메탈릭 블랙’, ‘어반 그레이’ ‘클라우드펄’ 등 세 가지 바디컬러로 출시돼 고객들의 선택의 폭을 넓혔을 뿐 아니라, 총 270만원 상당의 추가 사양을 모두 기본사양으로 갖추고도 기존 RE 트림(2767만원) 대비 103만원 높은 2870만원(개소세 인하, 1.5% 기준)으로 가격을 책정하여 1600대 한정판의 희소성에 가격경쟁력까지 더했다.

김태준 르노삼성자동차 영업본부장은  “보다 개성 있고 생동감 넘치는 QM6를 원하는 고객들의 니즈를 만족시키기 위해 이번 볼드 에디션을 선보였다”며 “특별한 디자인과 강렬한 컬러조합, 다양한 추가 사양에도 불구하고 합리적인 가격을 책정해 최상의 가성비를 제공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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