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건기식·생활용품 '2020 몽드 셀렉션' 수상
상태바
아모레퍼시픽, 건기식·생활용품 '2020 몽드 셀렉션' 수상
  • 변동진 기자
  • 승인 2020.04.14 10: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수한 품질 국제적 인정"
아모레퍼시픽 기술연구원 미지움. 사진=아모레퍼시픽
아모레퍼시픽 기술연구원 미지움. 사진=아모레퍼시픽

[오피니언뉴스=변동진 기자] 아모레퍼시픽이 바이탈뷰티, 플레시아, 동의본초연구 브랜드 대표 제품으로 국제 품평회 ‘2020 몽드 셀렉션(Monde Selection)’에서 수상했다고 14일 밝혔다.

바이탈뷰티 브랜드에서 출품한 세 가지 제품은 ‘다이어트 및 건강’ 분야에서, 플레시아와 동의본초연구 브랜드에서 출품한 세 가지 제품은 ‘화장품 및 생활용품’ 분야에서 각각 수상했다.

몽드 셀렉션은 1961년 벨기에 브뤼셀에서 시작된 국제적으로 권위 있는 품질평가기관이다. 독립적인 품질 테스트와 공인된 연구기관의 과학적 평가 결과를 종합해 제품을 평가하며, 매년 출품작 중 우수한 제품을 선정해 수상하고 있다.

2020 몽드 셀렉션 다이어트 및 건강 분야에서 바이탈뷰티 브랜드의 ‘명작수’는 특허받은 제품 기술과 활성 성분의 우수한 효능을 인정받아 금상을, ‘메타그린’과 ‘슈퍼콜라겐’은 높은 활성성분 함량과 우수한 품질을 바탕으로 은상을 받았다.

플레시아 브랜드의 ‘자연담은 키즈치약’ 감귤향과 산딸기향, 두 제품은 화장품 및 생활용품 분야에서 은상을 받았다.

박영호 아모레퍼시픽 기술연구원장은 “이번 몽드 셀렉션 수상은 아모레퍼시픽 브랜드 여러 제품의 우수한 품질을 국제적으로 권위 있는 기관을 통해 인정받았다는 점에서 의미 있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