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미노피자, 뉴욕 새해맞이 행사에서 손님에게 바가지 '구설수'
상태바
도미노피자, 뉴욕 새해맞이 행사에서 손님에게 바가지 '구설수'
  • 이상석 기자
  • 승인 2020.01.02 17: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빌 더블라지오 뉴욕시장, 관객 상대로 "등쳐먹었다" 비난

 

세계적 피자 체인 도미노 피자가 뉴욕 타임스퀘어에서 열린 새해맞이 행사에서 손님에게 2배 바가지를 씌워 구설에 올랐다. 사진=뉴욕포스트
세계적 피자 체인 도미노 피자가 뉴욕 타임스퀘어에서 열린 새해맞이 행사에서 손님에게 2배 바가지를 씌워 구설에 올랐다. 사진=뉴욕포스트

[오피니언뉴스=이상석 기자] 세계적 피자 체인 도미노 피자가 새해맞이 행사에서 손님에게 바가지를 씌워 구설에 올랐다

미국 뉴욕 타임스스퀘어에서 지난해 12월31일 열린 새해맞이 행사 '볼드롭' 현장을 찾은 손님들에게 지역 도미노 피자가  평소 14.49달러(약 1만 7000원)인 라지 치즈 파이 가격을 두배인 30달러(약 3만 5000원)로 올려 받았다고 뉴욕포스트가 보도했다.

빌 더블라지오 뉴욕시장은 이날 트위터를 통해 "새해를 축하하려는 사람들을 상대로 가격을 올려? 도미노, 멋지네"라고 비꼬면서 "2020년을 맞기 위해 지난 밤 타임스스퀘어를 찾은 여러분들을 도미노 체인이 등쳐먹었다는 사실에 유감을 표한다"고 밝혔다. 더블라지오 시장은 관련 기사를 다룬 뉴욕포스트의 헤드라인 사진을 함께 올렸다. 

매년 12월31일이면 타임스스퀘어 '볼드롭' 행사를 보기 위해 100만여 명이 모여들어 몇시간씩 추위 속에서 새해가 밝기를 기다린다. 이 과정에서 자리를 지키려는 관광객들은 인근 가게에 음식을 배달시켜 먹기도 한다.

해당 도미노피자 가게의 배달원 라탄 배닉은 볼드롭을 기다리는 관광객들에게 배달하기 위해 가게와 광장 사이를 뛰어다녔다고 말했다.

한편, 방탄소년단이 타임스스퀘어에서 진행된 ABC방송의 새해맞이 라이브 무대 '뉴 이어스 로킹 이브 2020'(New Year's Rocking Eve)에 오르면서 이번 볼드롭 행사에는 예년보다 많은 150만 명이 찾았다고 현지 언론들이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