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 '야채·강황·쌀면' 조합 신제품 강황쌀국수볶음면 출시
상태바
농심, '야채·강황·쌀면' 조합 신제품 강황쌀국수볶음면 출시
  • 변동진 기자
  • 승인 2019.10.29 14: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스·건더기, 육류 사용하지 않아
신제품 강황쌀국수볶음면. 사진제공=농심
신제품 강황쌀국수볶음면. 사진제공=농심

[오피니언뉴스=변동진 기자] 농심은 다양한 야채와 강황으로 건강을 더한 강황쌀국수볶음면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강황쌀국수볶음면은 소스와 건더기에 육류를 사용하지 않아 채식주의자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육수 대신 간장과 고추 등으로 볶음소스를 만들고, 각종 야채를 더해 맛을 냈다.

면은 한국인의 주식인 쌀로 만들었다. 여기에 건강을 추구하는 소비자를 충족시키기 위해 카레의 강황을 더했다.

특히 강황의 맛과 향이 자연스럽게 우러나올 수 있도록 쌀 반죽에 강황가루를 첨가한 뒤 튀기지 않고 뜨거운 바람에 말려 차별화했다는 게 농심 측 설명이다.

패키지 디자인도 눈에 띈다. 전면이 투명해 내부가 훤히 들여다보인다. 농심은 강황쌀국수볶음면을 필두로 라면시장 내에서 쌀국수의 영역을 넓혀갈 계획이다.

농심 관계자는 “튀기지 않은 쌀면은 쫀득쫀득하고 깔끔한 식감을 자랑한다”며 “최고의 품질을 자랑하는 인도산 강황가루를 사용해 맛과 향을 한층 살렸다”고 전했다.

이어 패키지 디자인에 대해 “일반 라면과 차별화되는 강황이 첨가된 쌀면의 모습을 소비자가 한 눈에 알아볼 수 있게 하려는 의도“라고 설명했다. 또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쌀국수 신제품을 선보여 건강과 웰빙을 지향하는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가치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