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휴 끝났지만...'늦캉스족' 겨냥, 은행 환전 이벤트 10월 말까지 연장
상태바
연휴 끝났지만...'늦캉스족' 겨냥, 은행 환전 이벤트 10월 말까지 연장
  • 임정빈 기자
  • 승인 2019.09.15 08: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하나은행
사진제공=하나은행

[오피니언뉴스=임정빈 기자] 은행권이 9~10월 사이 늦은 해외 바캉스 ‘늦캉스(늦은 바캉스)’를 준비 중인 고객들을 겨냥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KEB하나은행은 다음달 31일까지 ‘늦캉스 환전 이벤트’를 진행한다. 주요 동남아 관광지 5개국인 ▲베트남 ▲태국 ▲대만 ▲필리핀 ▲말레이시아 등과 젊은 층 중심으로 새로운 관광 선호지로 부상한 러시아의 루블화를 미화 100달러 상당액 이상 환전하는 고객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애플 아이패드프로(1명) ▲다이슨 슈퍼소닉 헤어드라이어(2명) ▲관광상품권 30만원권(3명) 등의 경품을 제공한다.

그외 국가의 통화를 미화 300달러 상당액 이상 환전하는 모든 하나멤버스 고객들에겐 추첨을 통해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5만 하나머니(100명) 를 증정한다. 
아울러 모든 외국 통화를 미화 300불 상당액 이상 환전하는 고객들에게는 신라 온라인 면세점 10만원권(7만원+신규가입 시 추가 3만원) 적립쿠폰도 증정한다.

NH농협은행 내달 31일까지 미달러 기준 500달러 이상을 환전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우대환율(스프레드) 100% 도전 이벤트’를 진행한다.

전국의 농협은행 영업점과 인터넷뱅킹, 스마트뱅킹, 올원뱅크 등 비대면채널에서 건당 미화 500달러 상당액 이상을 환전한 고객은 이벤트에 자동 응모된다. 1등 고객에 30만 NH포인트를 증정하는 등 총 1161명의 고객을 추첨해 NH포인트를 경품으로 제공한다.

또 이 기간 동안 농협은행은 SK텔레콤 ‘T멤버십’과 제휴해 데이터 쿠폰을 제공하는 ‘SK텔레콤과 함께하는 올원뱅크 알뜰!환전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SK텔레콤 가입자 중 올원뱅크 앱에서「알뜰!환전」을 신청하고,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을 대상으로 총 1만1400명을 추첨해 SK텔레콤 T데이터쿠폰을 제공한다.

이벤트 응모는 ‘알뜰!환전’을 신청하고 이벤트 페이지에서 ‘SKT’를 입력해서 신청하거나, SK텔레콤 T멤버십 앱에서 가능하며, 당첨자는 11월 중 발표한다.

신한은행도 환전 및 여행자보험 가입시 공항이동과 이동 중 즐길거리를 제공하는 ‘여행특화 혜택패키지 by SOL’ 이벤트를 다음달 11일까지 선보인다.

이벤트 기간 중 신한SOL을 통한 환전과 여행자보험을 SOL Pay로결제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100% 당첨 쿠폰을 제공한다.

환전 고객에게는 ▲벅시 10%할인쿠폰과 최대 2만원 벅시상품권 ▲왓챠플레이 1~3개월 이용권을 즉석 추첨해 랜덤으로 제공하고, 여행자보험 SOL Pay결제 고객에게는 최대 5000원 캐시백 쿠폰 등을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