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74주년...서경배 회장 "가야할 길은 글로벌"
상태바
아모레퍼시픽 74주년...서경배 회장 "가야할 길은 글로벌"
  • 변동진 기자
  • 승인 2019.09.06 16: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경배 아모레퍼시픽 회장. 사진제공=아모레퍼시픽그룹

[오피니언뉴스=변동진 기자] 서경배 아모레퍼시픽그룹 회장은 "상상 이상으로 거대한 시장이 우리에게 활짝 열려 있다"면서 "아모레퍼시픽이 가야 할 길은 지금도, 앞으로도 글로벌"이라고 말했다.

6일 아모레퍼시픽그룹에 따르면 서 회장은 전날 서울 용산 본사에서 열린 창립 74주년 기념식에서 "서울의 중심지인 용산은 이제 한반도를 넘어 새롭게 열리는 유라시아 시대의 시작점"이라며 이같이 말했다.

특히 "향후 5년간 세계 화장품 시장을 이끄는 가장 큰 동력은 아시아 시장이 될 것"이라며 중국과 아세안, 인도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하겠다고 설명했다.

또한 "이를 발판으로 북미와 유럽을 넘어 우리의 시야와 무대를 글로벌로 확장하겠다"고 강조했다.

서 회장은 이를 위해 "고객이 원하는 혁신상품을 만들고 남다른 고객 경험을 선사하며 고객의 마음을 맞춰가는 디지털화를 이뤄내야 한다"고 당부했다.

그는 또 "환경친화적 소비와 생산을 적극적으로 추구해 고객, 환경, 사회와 조화롭게 성장하겠다. 개인이 성장하는 조직이자 모두 함께 일하기 좋은 회사로 키워가겠다"고 말했다.

아모레퍼시픽그룹은 이번 창립기념식에 10주년 장기근속자 가족 140여명을 초청했다.

서 회장은 이들 가족에게 감사의 뜻을 표하고, 가족사진을 캐리커처로 만들어 회사에 전시하는 이벤트도 열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