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금융, '제13기 스마트 홍보대사' 해단식 진행
상태바
하나금융, '제13기 스마트 홍보대사' 해단식 진행
  • 임정빈 기자
  • 승인 2019.08.30 10: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함영주 하나금융그룹 부회장이 스마트 홍보대사 대학생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는 모습. 사진제공=하나금융그룹
함영주 하나금융그룹 부회장이 스마트 홍보대사 대학생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는 모습. 사진제공=하나금융그룹

[오피니언뉴스=임정빈 기자] 하나금융그룹은 지난 29일 서울 명동사옥에서 제13기 스마트 홍보대사의 해단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지난 6월 하나금융의 홍보대사로 선발된 50명의 대학생들은 두 달간의 방학 기간 동안 ‘행복한 금융’ 실현을 위해 쪽방촌 어르신 행복상자 배달, 주말 지역사회 봉사 등 다양한 활동을 주도하며, 그룹의 브랜드 홍보와 소통창구로서의 역할을 수행했다.

특히 지난 22일에는 3.1운동 및 대한민국 임시정부 수립 100주년이라는 뜻 깊은 해를 맞아 중앙아시아 키르기스스탄의 수도 비슈케크 인근에 위치한 고려인회관과 초등학교를 방문해 일주일간 봉사활동을 펼쳤다.

이밖에도 ▲그룹의 브랜드와 서비스 광고를 대학생들의 시선에서 제안하는 ‘광고기획제안 발표회’ ▲KEB하나은행 딜링룸 및 위변조 대응센터 방문 ▲함영주 하나금융 부회장과의 대화 ▲신입직원과의 멘토링 행사 등 다양한 프로그램에 참여했다.

함 부회장은 "스마트 홍보대사들이 하나금융의 ‘행복한 금융’을 전하는 소통의 통로가 되어줘 감사하다"며 "지난 두 달간의 경험을 바탕으로 향후 대한민국을 이끌 미래 금융의 주역들로 성장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