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B하나은행, 금융권 최초 연금손님 전용 플랫폼 오픈
상태바
KEB하나은행, 금융권 최초 연금손님 전용 플랫폼 오픈
  • 이성노 기자
  • 승인 2019.06.17 11: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양한 투자정보 확인 및 신규가입·상품변경 가능
24시간 365일 별도 가입 및 인증철자 없이 손쉽게 사용

[오피니언뉴스=이성노 기자] KEB하나은행이 금융권 최초로 연금손님 전용 플랫폼을 오픈했다. 

df
KEB하나은행이 금융권 최초 연금손님 전용 플랫폼인 '하나연금통합포털'을 오픈했다. 사진제공=KEB하나은행

하나은행은 퇴직연금 가입 손님 및 가입예정 손님을 위한 연금자산관리 전용 플랫폼 '하나연금통합포털'을 오픈 했다고 17일 밝혔다.

'하나연금통합포털'은 손님의 성공적인 연금자산 포트폴리오 설계를 돕기 위해 IRP(개인형 퇴직연금) 상품을 포함한 다양한 금융정보를 제공한다. 개별 퇴직·개인연금 펀드상품 정보 및 다양한 투자 콘텐츠를 한눈에 보기 쉽게 제공하며 연금자산 신규가입 및 상품변경 업무 처리도 가능하다.

'하나연금통합포털' 내 배너를 통해 삼성자산운용에서 제공하는 ▲연금펀드 관련 상품 정보 ▲리서치 및 자산시장 전망 ▲펀드 뉴스 ▲경제 트렌드 등의 전문자료와 국세청 홈택스, 국민연금, 한국주택금융공사 주택연금, 금융감독원 파인 등 은퇴설계와 관련한 다양한 정보에 손쉽고 편리하게 접근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24시간 365일 별도 가입 및 인증철자 필요 없이 ‘하나원큐’ 스마트폰 뱅킹앱을 통해 손쉽게 접근할 수 있으며 하나은행에 연금계좌가 없는 손님도 사용 가능하다.

KEB하나은행 연금사업부 관계자는 "보다 쉽고 전문적으로 노후를 준비하실 수 있도록 마련한 플랫폼"이라며 "앞으로도 성공적인 연금자산관리를 위해 시스템·서비스의 업그레이드와 더불어 전문 컨설팅을 통한 다양한 제안과 솔루션을 제공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