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반려견 토털 서비스 개시…'보험부터 장례비까지'
상태바
신한카드, 반려견 토털 서비스 개시…'보험부터 장례비까지'
  • 이성노 기자
  • 승인 2019.06.12 17: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월 1만4900원으로 반려견 관련 토털 서비스 받을 수 있어

[오피니언뉴스=이성노 기자] 신한카드가 반려견 토털 서비스를 개시했다. 

ㅇㄹ
신한카드가 월 1만4900원으로 반려견 관련 토털 서비스 받을 수 있는 '펫케어 프리미엄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12일 밝혔다. 사진=연합뉴스

신한카드는 반려견 관련 보험 가입, 각종 용품 할인은 물론 장례비까지 보상해주는 '펫케어 프리미엄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12일 밝혔다.

'펫케어 프리미엄 서비스'는 먼저 반려견의 질병 치료 시 입원비와 수술비를 보상해 준다. 입원비는 1일 3만원씩 연간 7일까지, 수술비는 건당 10만원씩 연 3회까지 지원한다. 또한, 동물병원 방문 비용 지원 명목으로 입원 당일 1만원을 연 2회까지 지급한다.

여기서 끝이 아니다. 반려견 교육 프로그램인 '이삭 애견훈련소', 반려견과 함께 여행을 가고 싶어하는 고객들을 위한 동반 여행 서비스 '펫츠고', 반려견 돌봄 서비스 '도그 메이트'에서 각각 결제금액 5% 할인 서비스가 제공되고, 반려견 호텔 등 토털 서비스를 제공하는 '비안코 이탈리아'에서는 10%를 할인해 준다.

신한카드는 펫케어 프리미엄 서비스 회원만을 위해 사료, 간식, 각종 용품 등을 특판가에 판매하는 '브이펫몰'도 운영한다.

이외에도 반려견 장례비를 최대 20만원 보상해주고, 견주가 상해 등으로 수술을 받게 돼 반려견을 위탁하게 될 경우 회당 최대 10만원까지 실비 지원한다.

펫케어 프리미엄 서비스 이용료는 월 1만4900원이며 신한카드로 자동이체하면 된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애완을 넘어 반려(伴侶), 즉 짝이 되는 인생의 동무나 가족의 일원으로 반려견을 받아들인 사람이 1000만 명을 넘어선 상황에서 신한카드 고객만을 위해 프리미엄 서비스를 내놓았다"며 "질병 보장에서부터 반려견 관련 각종 용품 할인 서비스까지 제공되는 만큼 고객들에게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