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증권 스마트금융센터, 10년 연속 우수기업 선정
상태바
현대차증권 스마트금융센터, 10년 연속 우수기업 선정
  • 김솔이 기자
  • 승인 2019.05.08 16: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현대차증권
사진제공=현대차증권

[오피니언뉴스=김솔이 기자] 현대차증권은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발표한 ‘2019년 한국산업의 서비스 품질지수(KSQI·Korea Service Quality Index)’ 콜센터 부문에서 ‘플래티넘 콜센터’ 인증을 획득했다고 8일 밝혔다. ‘플래티넘 콜센터’란 10년이상 연속 우수 콜센터로 선정된 기업에게 주어지는 자격으로 현대차증권 스마트금융센터는 2010년~2019년까지 10년 연속 우수기업으로 선정됐다.

한국산업의 서비스 품질지수(KSQI)인증은, 한국능률협회 컨설팅 주관으로 매년 국내 대표 콜센터의 상담 품질을 측정하고 우수 콜센터에 한해 인증서 수여와 함께 우수기업으로 공표하는 서비스품질 인증 제도다.

이번 조사에서 현대차증권은 수신여건, 상담태도, 맞이인사 등 다수 평가항목에서 타사 대비 우수한 평가를 받았다. 그 결과 조사 대상 증권사(총 17개사) 가운데 1위를 달성, 서비스품질과 경쟁력을 입증했다.

현대차증권 스마트금융센터는 수준별 정기, 보수 업무 교육 프로그램 운영, 전문 QA(Quality Assuranc)를 통한 상담 품질 집중 관리 등 체계적인 역량강화 프로그램을 운영하여 모든 직원이 전 업무를 상담하는 ‘원 스톱(One Stop) 서비스’를 추구하면서 고객의 불편을 최소화 하고 있다. 

스마트금융센터는 또 멘토·멘티 제도, 팀워크 향상을 위한 워크샵, 시에스 데이(CS Day) 등을 운영하며 따뜻한 조직 문화를 구축해 이런 조직 문화가 고객 서비스에 고스란히 반영되도록 노력 중이다.

한석 현대차증권 리테일사업본부 본부장은 “‘고객만족 최우선’을 경영의 핵심가치로 세우고 이를 실천하는 현대차증권의 선봉에 스마트금융센터가 있다”며 “‘플레티넘 콜센터’ 인증에 걸맞는 서비스를 통해 이 가치를 실천하고 직원들이 즐겁게 일하는 환경을 만들어 계속 성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