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신증권, 해외주식 고객 대상 ‘주루마블 이벤트’ 실시
상태바
대신증권, 해외주식 고객 대상 ‘주루마블 이벤트’ 실시
  • 김솔이 기자
  • 승인 2019.05.07 13: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대신증권
사진제공=대신증권

[오피니언뉴스=김솔이 기자] 대신증권은 이달 말까지 해외주식을 거래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주루마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신규로 해외계좌를 개설한 고객이 해외주식을 거래하면 총 2200만원 상당의 해외주식, 에어팟, 음료 기프티콘 등 경품을 받을 수 있다.

주루마블 이벤트는 ‘주사위 게임’과 ‘해외주식 황금열쇠’ 이벤트로 나눠 진행된다. 먼저 ‘주사위 게임’ 이벤트는 주사위를 굴려 나온 미국, 일본, 중국 등 주요국의 주식 정보를 확인하고 시세 맞추기 등 해외주식 관련 퀴즈를 풀면 즉석 추첨을 통해 당첨자에게 에어팟 또는 음료 기프티콘을 제공하는 이벤트다.

‘해외주식 황금열쇠’ 이벤트는 해외계좌 첫 개설이나 해외주식 첫 거래 고객에게 해외주식투자 가이드와 10달러 달러북을 제공한다. 투자 가이드에는 해외계좌개설, 거래절차부터 각국 시장 현황까지 해외주식투자 관련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2만원 이상 해외주식을 거래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넥슨 100주(1명) ▲BYD 100주(2명) ▲샤오미 200주(3명) ▲엔비디아 1주(30명) ▲디즈니 1주(50명) ▲코카콜라 1주(100명) 등 총 2200만원 상당의 주식을 증정한다.

이벤트는 이달 말까지 진행되며 이벤트에 참가하려면 대신증권 또는 크레온 홈페이지나 이벤트 페이지에서 참가 신청하면 된다. 문의사항은 대신증권 고객감동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상원 스마트비즈(Biz)본부장은 “국내 증시 불확실성으로 인해 해외주식이 중장기적 자산배분 대체투자 수단으로 투자자들에게 주목 받고 있다”며 “유명 보드게임 ‘부루마블’을 통해 해외주식을 간접 체험해 볼 수 있는 이 이벤트가 초보 해외주식 투자자들에게 다양한 정보와 혜택을 제공하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