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증권, 고객센터 상담직원 대상 ‘힐링 디너’ 개최
상태바
KB증권, 고객센터 상담직원 대상 ‘힐링 디너’ 개최
  • 김솔이 기자
  • 승인 2019.05.03 11: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B증권 고객센터 상담직원들이 2일 양천구 목동 일대에서 '힐링 디너' 행사에 참여해 김영길 WM부문장(오른쪽에서 네번째), 이형일 WM총괄본부장(오른쪽에서 두번째)과 함께 사진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KB증권

[오피니언뉴스=김솔이 기자]KB증권은 고객센터 상담직원들을 위한 ‘힐링 디너’를 개최했다고 3일 밝혔다.

4회째를 맞이한 금번 ‘힐링 디너’ 행사는 감정노동 근로자인 고객센터의 고객상담직원 보호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직원들에게 ‘치어 업 앤 엔조이 풀 타임(Cheer Up and Enjoy-Full Time)’을 통한 임직원간 소통 및 스트레스 해소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나아가 대(對) 고객 서비스를 향상시키겠다는 목표다.

2일 오후, 양천구 목동 일대에서 열린 행사에는 김영길 부사장을 비롯한 임직원 120여명이 참석했다. 특히 고객센터 직원들의 정서적 힐링 및 공감과 소통의 시간을 가지는데 중점을 둔 프로그램으로 ▲우리들 이야기를 담은 영상 ▲스트레스 완화를 위한 다양한 레크리에이션 ▲임직원간 소통의 시간 등이 진행됐다.

권용욱 고객센터장은 “‘힐링 디너’를 통해 직원들이 잠시나마 일상을 내려놓고 긍정적 에너지와 활력을 재충전하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직원 행복이 고객 만족의 원천’이라는 믿음으로 직원들의 긍정적 기운이 고객에게는 한 차원 높은 서비스로 이어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KB증권 고객센터는 고객응대 직원들을 위한 휴게공간 확대, 정기적 교육 실시, 힐링디너 및 힐링캠프 개최 등 다양한 시도를 통해 직원 고충해소와 근무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또 실시간 음성인식 시스템(STT) 및 텍스트분석 시스템(TA) 구축, 금융투자 상담 전용 자동응답시스템(ARS) 서비스 등을 통해 향상된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노력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