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옥동 신한은행장, 상반기 전국 현장경영 마무리
상태바
진옥동 신한은행장, 상반기 전국 현장경영 마무리
  • 이성노 기자
  • 승인 2019.04.30 10: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객과 진정한 동반자될 것"

[오피니언뉴스=이성노 기자] 진옥동 신한은행장이 올해 상반기 현장경영을 마무리했다. 

ㅇㄹ
진옥동 신한은행장(왼쪽)이 29일 진행한 대구·경북지역 현장 경영에서 글로벌 광섬유·신소재 제조업체 ㈜에스티아이를 방문해 서태일 대표이사와 함께 생산 설비를 돌아보면서 의견을 나누는 모습. 사진제공=신한은행

신한은행은 진 행장이 29일 대구광역시 수성구 소재 그랜드 호텔에서 대구·경북 지역의 중소·중견 기업고객 대표들을 초청해 오찬 세미나를 열고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고 30일 밝혔다. 

진 행장은 세미나에서 대구·경북 지역 중소·중견기업 대표들과 함께 '2019년 국내외 경제 전망' 강연을 듣고 현장의 의견을 나눴다. 

진 행장은 ▲4월2일 서울·경기지역 ▲16일 대전·충청지역 ▲18일 호남지역 ▲23일 부산·울산·경남지역에 이어 대구·경북 지역을 마지막으로 주요 지역 고객들과 소통하는 '2019년 상반기 현장 경영'을 마무리했다.

진 행장은 “어려운 경제 환경에서 위기의 순간을 기회로 만드는 실질적인 도움을 드리기 위해 많은 고민을 하고 있다”며 “'고객 First'가 단순한 일회성 슬로건으로 끝나지 않도록 구체적인 방안을 준비하고 있으며 고객과 진정한 동반자가 되겠다”고 말했다.

한편, 진 행장은 오찬 세미나 이후에 글로벌 광섬유·신소재 제조업체 ㈜에스티아이를 방문해 서태일 대표이사와 생산 설비를 함께 돌아보고 현장의 의견을 청취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