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렌지라이프, '2019 오렌지라이프컵' 시상식 개최
상태바
오렌지라이프, '2019 오렌지라이프컵' 시상식 개최
  • 이성노 기자
  • 승인 2019.04.12 17: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렌지라이프는 12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2019년 오렌지라이프컵 컨벤션 시상식을 조용병 신한금융그룹 회장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했다.  지난해 성과에 따른 각 부문 수상자들이 정문국 대표이사 사장(가운데)을 비롯한 임원들과 함께 올해역시 지난해에 이어 매출을 늘리고 소비자 만족도를 높이자는 구호를 외치면서 다짐하고 있다.  사진=오렌지라이프제공.
오렌지라이프는 12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2019년 오렌지라이프컵 컨벤션 시상식을 조용병 신한금융그룹 회장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했다. 지난해 성과에 따른 각 부문 수상자들이 정문국 대표이사 사장(가운데)을 비롯한 임원들과 함께 올해역시 지난해에 이어 매출을 늘리고 소비자 만족도를 높이자는 구호를 외치면서 다짐하고 있다. 사진=오렌지라이프제공.

[오피니언뉴스=이성노기자] 신한금융그룹과 한 식구가된 오렌지라이프는 12일 오후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2019 오렌지라이프컵 컨벤션’을 개최했다. 

이번 행사에는 오렌지라이프를 인수한 신한금융그룹의 조용병 회장이 참석해 지난해 우수한 성과를 거둔 재정 컨설턴트(FC), 부지점장(SM), 지점장(BM)들에게 시상하고 축하 메시지를 전했다.

조 회장은 이날 “오렌지라이프 가족들이 신한금융그룹의 식구로서 One Shinhan으로 똘똘 뭉쳐 꿈과 열정을 마음껏 펼쳐나갈 수 있도록 그룹 차원의 관심과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정문국 사장은 “고객 관점에서 생각하며 우리가 지닌 역량과 잠재력을 최대치로 발휘해 흔들림 없이 전진하자”고 밝혔다.

한편 이날 행사에는 조 회장과 정 사장을 비롯해 수상자와 가족, 임직원 등 약 800여명이 참석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