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미세먼지 차단 ‘비타-B 앰플 미스트’ 출시
상태바
LG생활건강, 미세먼지 차단 ‘비타-B 앰플 미스트’ 출시
  • 박대웅 기자
  • 승인 2019.04.01 11: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피니언뉴스=박대웅 기자] LG생활건강이 미세먼지 차단 기능과 함께 비타민 B 성분이 지친 피부를 깨워주고 생기를 부여해주는 CNP 차앤박화장품의 ‘비타-B 앰플 미스트’를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 CNP 비타-B 미스트. 사진제공=LG생활건강



‘비타-B 앰플 미스트’는 에너지 비타민이라고도 불리는 비타민 B 유효 성분이 담겨 칙칙한 피부에 생기와 함께 수분을 공급해 촉촉한 피부로 가꿔준다.

미스트 타입으로 메이크업 전후, 건조함이 느껴지는 오후 시간대 등 수시로 피부에 뿌릴 수 있고 미백 기능성 성분인 나이아신아마이드에 브라이트닝 효과가 우수한 글루타치온을 더해 맑고 투명한 피부를 완성한다. 

특히 날이 따뜻해지면서 미세먼지가 심해지고 있는 요즘 미세먼지 차단 효과를 인정받아 외부 환경으로 인한 피부 건강까지 지킬 수 있는 똑똑한 안티폴루션 제품이다.

CNP 차앤박화장품은 이미 핑크빛 생기 앰플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비타-B 에너지 앰플’, 앰플의 유효 성분을 담은 핑크빛 회오리 모양의 ‘비타-B 앰플 인 쿠션’, 자연스러운 생기를 부여하는 ‘비타-B 에너지 톤업 크림’ 등을 선보인 바 있다. 이번에 미스트까지 출시하며 비타-B 스킨케어 라인을 강화했다. 

‘비타-B 앰플 미스트’는 CNP 공식 홈페이지와 전국 올리브영, 네이처컬렉션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