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센타이어, EPL 맨체스터시티 경기 단체시청 이벤트 실시
상태바
넥센타이어, EPL 맨체스터시티 경기 단체시청 이벤트 실시
  • 한동수 기자
  • 승인 2019.03.29 14: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토트넘戰, 4월20일 서울 등촌동 KBS아레나 에서
▲ 넥센타이어는 서울 등촌동 KBS아레나에서 오는 4월20일 오후 6시30분 EPL 공식 파트너 축구단인 맨체스터 시티와 토트넘 홋스퍼간 경기를 시청하는 팬 이벤트 CITY LIVE! SEOUL를 개최한다.

[오피니언뉴스=한동수 기자] 넥센타이어는 다음달 20일 영국 프리미어리그 맨체스터시티(이하 맨시티)와 함께 경기 단체 관람 이벤트인 ‘씨티 라이브! 서울(CITY LIVE! SEOUL)’을 개최한다고 29일 밝혔다.

넥센타이어는 지난 2015년 맨시티와 공식 후원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선수단 유니폼에 로고를 새겨 넣는 등 세계적인 축구구단을 통한 스포츠 마케팅을 펼치고 있다.

‘씨티 라이브! 서울’은 맨시티가 전 세계 팬들을 위해 진행하는 글로벌 행사로 국내 팬들을 모아 경기를 단체로 시청하면서 응원하고 경품 이벤트가 펼쳐지는 자리다. 넥센타이어는 2017년에 이어 두 번째로 이번 행사를 함께 한다.

올해 ‘씨티 라이브! 서울’은 서울 등촌동 ‘KBS아레나“에서 4월20일 오후6시30분부터 맨체스터시티와 토트넘 홋스퍼간 경기를 단체 관람하는 것으로 진행된다.

이번 이벤트 참여를 원할 경우 29일부터 내달 10일까지 넥센타이어-맨체스터시티 파트너십 공식 페이스북 계정에 접속, 참석하고 싶은 이유를 댓글로 작성하면 된다. 넥센타이어는 댓글 작성자 가운데 추첨을 통해 동반 1인 경기무료 관람권과 맨시티 선수 피규어, 음료 쿠폰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