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렉스, 만능 스토리지 ‘쿡앤히트’ 새롭게 출시
상태바
파이렉스, 만능 스토리지 ‘쿡앤히트’ 새롭게 출시
  • 김이나 컬쳐 에디터
  • 승인 2019.03.21 16: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던한 디자인에 내열 유리 소재...안전하고 위생적
▲ 파이렉스, "쿡 앤 히트" 라인 출시 [사진=코렐 제공]

글로벌 주방용품 리더 기업 코렐 브랜드(Corelle Brands)의 아메리칸 헤리티지 브랜드 파이렉스(Pyrex)가 조리와 보관은 물론, 테이블 서빙에도 활용할 수 있는 만능 스토리지 ‘쿡앤히트(Cook&Heat)’를 새롭게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프랑스에서 제작된 파이렉스 ‘쿡앤히트’ 라인은 재료 보관부터 조리, 테이블 서빙까지 모두 가능해 실용성이 매우 높은 만능 스토리지다. 급격한 온도 변화에도 사용 가능한 내열유리로 만들어져 오븐을 활용한 베이킹부터 찜, 구이와 같은 한식요리 등 다양한 요리에 활용할 수 있다. 전자레인지, 식기세척기, 냉동실 등에서도 모두 사용 가능하다.

100여년의 전통을 이어오고 있는 파이렉스는 이번엔 모던하고 심플한 디자인으로 변신했다. 미세한 옥색빛이 도는 깨끗한 유리 본체에 빨간색 실리콘 패킹과 스팀 배출구가 달린 뚜껑으로 포인트를 주었다. 뚜껑에 있는 스팀 배출구는 내부 뜨거운 공기를 배출시킴과 동시에 수분은 그대로 보존시켜주기 때문에 음식을 더 촉촉하고 맛있게 만들어준다.

‘쿡앤히트’의 또 다른 매력은 위생적이라는 점이다. 유리 소재 특성상 음식을 오래 보관해도 냄새와 색이 배지 않으며 스토리지 뚜껑의 실리콘 패킹은 세척 시 분리가 가능, 더욱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파이렉스 관계자는 "심플한 몸체에 빨간색 실리콘 패킹으로 포인트를 준 ’쿡앤히트’는 2개의 스팀홀이 뚜껑을 열지 않고도 전자레인지에서도 음식을 더욱 촉촉하게 만들어 준다"고 밝혔다.

파이렉스 ‘쿡앤히트’는 원형(0.35L, 1.1L, 2.3L), 정사각(0.35L, 1.1L, 2.3L), 직사각(0.4L, 1.1L, 2.5L) 등 총 9가지 제품으로 출시되어 용도에 맞게 골라 사용할 수 있다. 전국 백화점 내 코렐브랜드 매장과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파이렉스는 미국의 실용적이고 과학적인 의지를 바탕으로 100년간 주방 디자인의 혁신과 트렌드를 주도해 온 대표 브랜드다. 세계 최초로 내열유리 식기를 선보인 이후로 저장용기, 베이킹 제품, 조리도구 등 다양한 주방용품군으로 확장하며 미국 가정의 80%가 사용하는 제품으로 현재까지도 미국인이 가장 사랑하는 주방용품 브랜드로 손꼽히고 있다.

특히 빨간 눈금의 계량컵은 파이렉스의 헤리티지를 모두 담고 있는 시그니처 상품이다.

 

▲ 파이렉스의 시그니처 빨간 눈금의 계량컵 [사진=코렐 홈페이지]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