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넘김 좋은 수제맥주와 함께 무더위를 날려보자.."가평 수제맥주 축제 2018"
상태바
목넘김 좋은 수제맥주와 함께 무더위를 날려보자.."가평 수제맥주 축제 2018"
  • 채 담
  • 승인 2018.08.12 15: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9월1일~2일 청평 "쉬엄마을"에서
▲ 가평 수제맥주 페스티벌 2018 공식포스터

최근 수제 맥주의 인기가 대단하다. 지난 4월엔 K-POP 광장에서 "그레이트 코리안 비어 페스티벌"이  성대하게 열리더니 다음 달엔  국내 첫 수제 맥주 마을인 경기도 가평군 청평에서 수제 맥주 페스티벌이 열린다.

가평군은 9월 1일과 2일 이틀에 거쳐 옛 청평역 인근 쉬엄마을에서 수제 맥주 축제를 연다고  밝혔다. 올해로 4회째를 맞는 수제 맥주 마을 축제는 그동안 자라섬에서 열렸으나 올해는 수제 맥주 마을에서 열린다. 

국내 각 지역에서 생산된 맥주와 국외 유명 맥주를 만날 수 있으며 지역별 특색을 가진 국내외 16개의 브루어리와 6개의 푸드사, 그리고 가평 음식과 특산물을 만나볼 수 있는 자리이다또한 맥주와 어울리는 다양한 먹거리와 라이브 공연도 즐길 수 있다.

 

 

▲ 수제 맥주 / 대한민국 구석구석 제공 

홈페이지에 소개된 뮤지션 라인업은 "The Bump City Band", "Pentasonic", "Like a Fox", "레이비(Ray B)" 등 11개 팀이다.

수제 맥주 제조 체험도 가능하며 마을 주민들이 조성한 '홉 로드 (Hop road)' 에서 멋진 추억을 남길 수 있다.

가평군은 지난해 말 청평4리 쉬엄마을 2만6천㎡에 수제 맥주 생산업체인 '카브루'와 이 마을을 조성했다. 평소에도 수제 맥주를 체험하고 시음할 수 있다.

"카브루" 홈페이지 (http://kabrew.co.kr) 를 통해 얼리버드 티켓도 구입가능하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